목록2025/01 (68)
내 영혼 축복의 땅. 광야에서
어제는 지난 가을부터 선교지와 연락을 취하며선교 훈련과 준비를 하고 있던 의료팀들이 단기 선교를 위해 출발했습니다 .* 해 마다다음 세대는 여름 방학 때를 이용하여장년부는 의료 선교나 봉사 선교를 나가기를30여년이 지난 것 같습니다 .*설날 연휴를 즈음하여모든 것을 내려 놓고의료 시설이 취약한 선교지를 찾아선교사님들의 청원에 따라순종하며 길 떠나는 주님의 자녀요 청지기들을 볼 때숙연해지는 것은 주님의 사랑을 덧입어 그 사랑을 나누기 위함이기에 부러움 반,감사함 반으로 마음에 아픔과 기쁨이 새겨지기 때문 인가 봅니다 .*.더불어 중보 기도와 보조 일로돕는 사역을 위해 지원한 형제 자매들에게도같은 마음을 가지게 합니다 .*누가 시킨 일도 아니요자신의 명예나 권세를 얻는 일도 아니건만그리스도의 청지기요 ..
세계 2위? 6위?… 한국 교회 선교사 파송 통계, 왜 들쑥날쑥 할까?입력:2013-10-25 17:14 미국 다음으로 많은 선교사를 파송한 것으로 알려진 한국교회 선교사 규모가 최근 통계에서 순위가 밀려났다. 하지만 발표 기관마다 순위가 들쑥날쑥한 데다 파송수도 달라 혼란스럽다는 의견이 많다.‘세계기도정보(Operation World)’는 2010년 세계 선교사 규모를 발표하고 10만명을 파송한 중국을 1위에 올렸다. 2위는 미국으로 9만3500명, 3위는 인도 8만2950명, 4위는 한국 1만9950명으로 집계했다. 고든콘웰신학교세계기독교연구소도 지난 7월 선교사 통계를 발표하고 2010년 기준, 한국이 2만명을 파송해 6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조사에서 1위는 12만7000명을 보낸 미국이었..
미국 내 한국인 11만명 등 외국인 1400만명, 수갑 찬 채 군용기로 추방되는 대상자 됐다.이석우 님의 스토리 • 1시간 • 2분 읽음24일(현지시간) 텍사스주 엘패소에 있는 빅스 육군 비행장에서 불법 체류중인 이주민들을 수갑을 채워 미군 수송기에 태워 추방하고 있다. 트럼프 정부는 국경 통제 강화에 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 엑스(X·옛 트위터) 갈무리 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불법 체류 이주민들을 수갑을 채워 군 수송기에 태워 추방하는 등 국경 통제 강화에 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24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에 수갑을 찬 이주민들이 줄지어 군용기에 탑승하는 사진을 공개했다.레빗 대변인은 "트럼..
여대생에 '10배' 출산지원금…충격 대책 내놓은 이 나라홍주석 인턴 님의 스토리 • 9시간 • 1분 읽음[모스크바=AP/뉴시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 성탄절인 7일(현지시각)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자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러시아가 통제하는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역에 거주하는 15세 소녀 아리나 포르칼과 통화하고 있다. 2025.01.08© 뉴시스 러시아가 저출산 등 인구통계학적 위기 극복 대책의 하나로 출산한 대학생에 대한 지원금을 큰 폭으로 올리기로 했다.23일(현지시각) 러시아 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 안톤 코탸코프 러시아 노동사회보장부 장관은 "대학, 전문대학, 대학원에 다니는 여학생에게 주는 출산 지원금을 확대하는 법안을 마련했다"며 "이번 봄 러시아 연방의회 하원(국가두마)에 제..
이라크 9세 아동도 결혼 가능…"여성 권리 종말" 규탄CBS노컷뉴스 양승진 기자 님의 스토리 • 15시간 • 1분 읽음2024넌 8월 9일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의 타흐리라 광장에서 여자아이의 조혼을 허용하는 법률안에 반대하는 시위가 열리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2024넌 8월 9일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의 타흐리라 광장에서 여자아이의 조혼을 허용하는 법률안에 반대하는 시위가 열리고 있다. 연합뉴스이라크 의회가 혼인 최저연령을 현행 18세보다 훨씬 낮춰 경우에 따라 9세 어린이까지도 결혼시킬 수 있도록 하는 법률을 통과시켜 여성·아동 권리 운동가들로부터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지난 21일 통과된 새 법률이 시행되면 이슬람 율법을 따르는 법원이 결혼·이혼·상속 등 가정 사건에 ..
태국 동성결혼 합법화 첫날 1천800여쌍 결혼 행렬1시간 • 2분 읽음커플들 "이날 오랫동안 기다렸다"…패통탄 총리 "모든 사랑은 합법"세타 전 총리, '성별 남녀 2개뿐' 트럼프 겨냥 "우린 더 열린 마음" (하노이=연합뉴스) 박진형 특파원 =동남아시아 국가 중 처음으로 태국이 동성 결혼을 합법화한 첫날 1천800쌍 이상의 커플이 축복 속에 결혼했다.24일(현지시간) AP 통신에 따르면 전날 동성 결혼 합법화와 함께 전국에서 약 1천832쌍의 동성 커플이 결혼하고 당국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태국 지방행정부가 밝혔다.전국 각지의 구청 등 행정 사무소에서는 혼인신고를 하고 혼인증명서를 받아 기념 촬영을 하는 동성 커플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방콕 방락 구청에서 수말리 수드사이넷(64·여)과 결혼한 타나폰 초콩..
자연분만 하고 나흘 입원했는데 1500만원, 현실입니다[주장] 미등록 이주민에게는 크나 큰 공포, '국제수가 적용'... 당장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25.01.23 18:18l최종 업데이트 25.01.23 21:39l 화성시민신문 김정수(hspress2020)크게l작게l인쇄lURL줄이기스크랩0 본문듣기 원고료로 응원하기공감9 댓글14큰사진보기ⓒ marceloleal80 on Unsplash관련사진보기지난 연말 이주노동자 한 분이 진료실로 들어왔다. 태국에서 온 미등록 이주노동자였다.이주노동자가 진료실에 들어오면 의사소통 문제가 가장 먼저 신경이 쓰이는데 이분은 다행히 태국어를 할 줄 아는 한국인과 같이 오셨다.전날 퇴근할 때쯤 가슴이 조이는 듯한 통증이 생겼는데 지금까지 계속 아프다고 했다.표정도 많이 ..
율법 준수의 정신여호와의 율법을 지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행위로 지키느냐 아니면 마음으로 지키느냐 하는 것이다. 여호와의 율법을 믿음으로 지키는 것과 수양을 통해 지키는 것, 받은 은혜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키는 것과 보상을 바라고 지키는 것 사이에는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가 있다.전자는 부모를 모시는 아들로서 지키는 것이며, 후자는 주인을 섬기는 종으로서 지키는 것이다. 전자는 물이 흐르는 것과 같이 자연스러우므로 피곤치 않으나, 후자는 발꿈치를 들고 걸어다니는 것과 같아서 계속 지속할 수 없다. 전자에는 계속 잘못하여도용서함이 있으나, 후자에는 조금만 실수하여도 징계가 따른다.전자는 자연적인데 반하여 후자는 인위적이며, 전자는 능히 지킬 수 있으나, 후자는 완전하게는 지킬 수 없다. ..
'남편과 아내' 아닌 '배우자'로 등록… 태국, 동성 결혼 합법화박정은 기자 님의 스토리 • 2시간 • 1분 읽음 오는 23일부터 태국에서 동성결혼이 합법화된다. /사진=로이터 오는 23일부터 18세 이상 동성 커플의 결혼이 태국에서 합법화된다.22일(이하 현지시각) 현지 매체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태국 정부는 오는 23일부터 전국 행정 사무소와 해외 태국 대사관·영사관에서 성소수자 커플 혼인신고를 받기 시작한다.정부는 성소수자 커플의 혼인신고를 위해 시스템을 정비하고 공무원 교육을 실시했다.법 발효를 기념하는 행사도 전국적으로 열 계획이다.패통탄 친나왓 태국 총리는 "꿈만 같지만 꿈이 아니다.모두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세계가..
"국민의힘 기독교인 의원들, 내란동조 죄악 멈춰라"윤석열 폭정종식 그리스도인모임, 서울·인천 지역 국민의힘 국회의원 지역사무실 앞에서 기도회 열어25.01.21 19:21l최종 업데이트 25.01.21 19:21l 임석규(rase21cc)크게l작게l인쇄lURL줄이기스크랩1 본문듣기 원고료로 응원하기공감37 댓글7큰사진보기▲윤석열 폭정종식 그리스도인 모임은 21일 개신교 신자로 알려진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의 지역사무소를 찾아 회개를 촉구하는 기도회를 열었다. ⓒ 임석규관련사진보기12·3 내란 사태의 우두머리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심판 3차 변론에 출석한 가운데 윤 대통령 퇴진 운동을 이어왔던 그리스도인들이 기독인으로 알려진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의 지역사무소를 항의 방문했다.윤석열 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