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내 주 님 서 신 발 앞 에

사랑을 사랑하리라... 본문

글터/글) 권면. 묵상 2010

사랑을 사랑하리라...

อารีเอล 아리엘 ariel 2010. 12. 22. 05:47

20101222 (수요일) 사랑을 사랑하리라...

 

빌레몬 1 : 7 ~

몬1:7 형제여 성도들의 마음이 너로 말미암아 평안함을 얻었으니 내가 너의 사랑으로 많은 기쁨과 위로를 얻었노라 [개역한글]

몬1:7 형제여 성도들의 마음이 너로 말미암아 평안함을 얻었으니 내가 너의 사랑으로 많은 기쁨과 위로를 받았노라 [개역개정]

몬1:7 나는 친애하는 그대가 성도들에게 사랑을 베풀어 그들의 마음에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는 말을 듣고 큰 기쁨과 마음의 위안을 받았습니다. [공동번역]

몬1:7 우리가 너의 사랑으로 큰 기쁨과 위로를 얻었노라. 형제여, 이는 너로 인하여 성도들의 마음이 새 힘을 얻었기 때문이라. [한글KJV]

몬1:7 나의 형제여, 나는 그대의 사랑으로 큰 기쁨과 위로를 받았습니다. 성도들이 그대로 말미암아 마음에 생기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표준새번역]

몬1:7 나의 형제여, 그대가 베푼 사랑이 많은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에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는 말을 듣고 나 역시 큰 기쁨과 위로를 받았습니다. [현대어]

몬1:7 형제여, 나는 그대가 베푼 사랑으로 성도들이 용기를 얻게 되었다는 말을 듣고 큰 기쁨과 위로를 받았습니다. [현대인]

 

성도가 베푼 사랑으로  또 다른 성도들이 용기를 얻게 되었다는 말을 듣고, 큰 기쁨과 위로를 받았다는 사도의 고백을 듣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에서 누구에게든지 그리스도의 사랑을 베풀어 주님을 기쁘게 해야 함이 마땅합니다.

우리가 우리를 사랑하는 자들만, 내 맘에 합당한 자들에게만 사랑을 베푼다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어린아이들도, 악한 자들도 행할 수 있는 것으로 사랑이 아니라 기본예절에 속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은 모든 것을 넘어선 가장 고상한 실전의 행위인 것입니다.

삶은 돌이킬 수없는 물과 같은 것이어서 한번 쏟아지면 다시 담을 수 없는 것입니다.

고상한 삶은 부단한 연습과 훈련 중에 표현되는 예술인 것입니다.

오랫동안 잘 훈련된 자에게서 풍기는 인생의 중후한 멋을 우리는 사랑을 느끼며, 존귀함을 가지는 것입니다.

그들인들 고생과 고통의 시련이 왜 없었겠습니까?

그러나 분노와 좌절을 넘어서려고 노력하고 자신을 다스렸기에 우리는 존경하며 박수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웃 사랑이며, 자신을 사랑함입니다.

나는 사랑으로 이웃을 돌보았는가?

내 기억 속에는 받기만 한 사랑이 넘치는데, 나누는 사랑에는 빈약하여 배변하지 못한 똥배모양으로 거부룩함을 늘 달고 다니는 것이다.

예전에는 인격과 함께 간다는 똥배 녀석 이였지만, 이제는 만병의 원인이요, 게으름의 광고물인 것이다.

중후한 멋을 쌓아 그 맛을 풍겨야 함에도 불구하고 풍길만한 사랑의 표현이 없는 바부가 되어 오늘 이 새벽에도 아픈 마음을 쓸어내린다.

누구나 짊어지고 잘 버티는 가장이란 것에 얽메여, 그 속임수에 묶여 내 잇속만을 챙기고 누려온 시간들...

지금 나는 그 누구도 아닌 나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누가 대신 해 줄 수도 없고 해서도 아니 되는 오직 나만의 고독한 전쟁을...

먼저 간 선배 성도들과 현실의 많은 이웃들이 주님과 함께 바라보신다.

나는 나를 이길 수 없지만 함께 하시는 주님의 크신 능력이 있기에 순종과 인내함으로 끝내는 승리함을 이룰 것이다.

지금 나에게 주어진 바부같은 시간들이 나를 만들어가는 주님의 만지심이고 나를 정리 해 나가는 것이다.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순종의 싹을 키워 나가며 인내로 그 열매를 맺을 즈음 나도 사랑의 은혜를 담은 자로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님이 사랑하시는 땅을 밟을 것이다.

이 땅 대한민국에는 많은 분들이 넘쳐나기에 작은 내가 행할 일이 없다.

작은 통로임에도 불구하고 받아 기뻐하는 주님의 자녀 될 사랑하는 이들을 찾아가고 싶다.

야훼 하나님의 사랑...

아직은 보이지 않는 언덕 너머의 작은 씨앗이지만

그리스도의 사랑...

그 사랑에 목말라 하며 생을 마감한 많은 이들을 우리는 잘 안다.

성령 하나님의 사랑...

우리의 것이 아니며 나누고 흘러 보내야 할 이웃의 것이다.

성 삼위 하나님의 사랑...

우리를 미치게 하는 가장 크고 아름다운 사랑이다.

사랑...

그리스도의 멋과 맛을 담아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는 그리스도의 Love letter 이고

우리의 목적이 되는 Message 이다.

사랑...

나도 너를 사랑합니다.

'글터 > 글) 권면. 묵상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뼈에 붙은 인대가 되어  (0) 2010.12.28
너는 내 것이 아니라...  (0) 2010.12.23
허탄한 교제를 버리게 하소서   (0) 2010.12.20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0) 2010.12.17
남아야 하는 이유   (0) 201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