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3/22 (3)
내 영혼 축복의 땅. 광야에서

시에라리온 20250321 목장 이야기2025-03-22 15:39:58 2025 0321 겟세마네 동산에.mp4 쉽게 물러가지 않는 겨울내기와 꽃샘 추위를 감자탕 한 그릇으로 보내 버립니다.*봄과 함께 바쁜 삶의 발걸음으로 여럿 식구들이 참석 못한 시간이지만 목장은 주님을 찬양하며자녀들은 예배합니다 .부르시고 기뻐하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시며나의 사랑하는 분이요 아버지이신 여호와를 . . . 겨우내 묶어 두었던 베란다의 시래기들을 풀어맛난 감자탕을 만들어 준 목자님과 반찬을 만들어 오신 목원들의 수고에 고마움을 표하며 푸짐한 만찬을 즐겨 봅니다.*심종순 집사님이 선곡하신 찬양을 심형민 장로님의 인도로 사순절을 묵상하며 고백하며 나아 갑니다 . 봄을 맞아 다시 이어 오는 올리브 블레싱 시간..

그래서 아프리카 노리나… “中, 10년 내 세계 희토류 지배적 지위 상실”이우중 님의 스토리 • 19시간 • 1분 읽음전 세계 희토류 생산을 장악하고 있는 중국이 10년 내로 지배적 지위를 상실할 것이란 중국의 국영 연구소 분석 결과가 나왔다. 21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과학원(CAS) 소속 연구팀은 최근 발간된 학술지 ‘중국 희토류’에서 “첨단 기술 분야와 친환경 산업의 필수광물 원자재인 희토류 생산에 대한 중국의 장악력이 매우 약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CAS 연구팀은 중국이 현재 전 세계 희토류 원자재 생산의 62%를 차지하고 있지만 10년 뒤인 2035년이 되면 점유율이 28%로 감소할 것으로 예측했다.중국 장시성 간저우 지역의 희토류 광산. EPA연합뉴스중국은 ..

초고령사회 속 한국교회는? "노년세대 '신앙 교육' 절실"CBS노컷뉴스 한혜인 기자 님의 스토리 • 5시간 • 2분 읽음[앵커]초고령사회를 맞아 노년 세대 사역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고민하는 교회들이 늘고 있습니다.'노년 세대 신앙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해 온 한국교회교육컨설팅 대표 박영수 목사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한혜인 기잡니다.한국교회교육컨설팅 박영수 대표. 최현 기자한국교회교육컨설팅 박영수 대표. 최현 기자[기자]한국교회 고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65세 이상 인구가 전체 인구의 20% 이상에 달하는 초고령사회가 도래한 현실에 맞물려 교회를 떠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성도들의 평균 연령대가 높아지고 있는 겁니다.노년 세대 신앙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해 온 한국교회교육컨설팅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