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혼 축복의 땅. 광야에서
4월30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 본문
4월30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태국뉴스 Today
12만받대 현금 들어있는 가방주워 일본인 주인에 되돌려준 택시기사~ 지난 4월27일 방콕시 싸톤지역에서 태웠던 일본인 승객 마사야 카와사키씨가 놓고 내린 태국돈 34,423받과 일본돈 409,000엔등 총126,804받대의 현금이 들어있던 가방을 주은 머터 7203 방콕 번호판의 택시기사 짜룬 콴넷(36세)씨가 FM91 교통방송 라디오를 통해 되될려 준 선행 미담이 언론을 통해 전해졌다. 빨간색 전철 던므앙앞 공사현장서 크레인 추락 3명 사망!! 지난 4월29일 이탈리안 타이개발사가 추진하던 방쓰-랑씻구간 빨간색 전철건설 공사 던므엉사원 앞 구간 현장에서 크레인이 추락하면서 인부 3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고 경찰측에서는 이에 대해 관련 엔지니어 자체를 법적으로 처리하겠다고 발표하고 나섰으며 일단 공사중단령을 내렸다고 전해졌다. 예술국-국왕 화장탑 건축 90% 이상 공정진행중!! 예술국에서는 방콕시 싸남루엉 광장의 푸미폰 국왕의 화장 장례식이 거행될 화장탑과 모든 준비사항들에 대한 일반으로의 공개를 하는 시간이 있었고 화장탑의 건축공정은 이미 90% 이상이 진행되었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오늘중 경찰 숨지게 한 교통사고 도피중인 활성제 가문 자재 체포영장!! 짜까팁 차이찐다 경찰총사령관은 언론을 통해 지난 2012년 9월3일 방콕시 텅러경찰서 소속 껑빱빰 경찰인 위치얀 끄란쁘라썻 경찰하살의 교통사고 사망사고를 유발시킨 후 지속적으로 검찰의 조사를 도피해 오고 있는 유명 활성제 끄라팅댕 가문의 자재인 벗-워라윳 유위타야씨에 대해 아마도 오늘중에 체포영장이 발부될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유명 미남 연예인 4명 군복무 전역식 축하행사!! 제11 지방 보병군국에서는 391명의 2017년 정기 전역병 공식행사에서 까윈 니콜라스 두완,차노 팸베르거,루이스 헤스다슨, 씻타 싸파누찯씨등 유명 연예인 4명도 같이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해 봉사한 증명서를 발급하며 수많은 대중언론 기자들과 팬들이 보는 앞에서 공개적인 축하를 해주었다고 전해졌다. 재무부-서민들 생활지원 복리후생에 300억받 국가예산 투입발표!! 태국 재무부 아피싹 딴띠와라웡 장관은 언론을 통해 정부는 2018년 국가 예산분 시작인 오는 10월1일 이후부터 서서히 태국내 저소득자 국민들을 상대로 복리후생책을 지원할 것으로 연300억받대의 국가예산을 통해 저소득자들의 등록을 통해 끄룽타이 은행의 카드발급으로 버스와 전철 무료승차,전기세 인하,수도물 인하등의 복리후생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태국정부-홍콩 대기업 3개사와 태국쌀 판매건 협상진행중!! 태국 정부의 경제총괄 부총리인 쏨킷 짜뚜피씨탁 부총리는 언론을 통해 현재 태국측은 홍콩의 쌀관련 대기업체 3사인 The Rice Merchants' Association of Hong Kong, Hong Kong Importers & Exporters Association, Hong Kong Rice Supplier' Association 등에 태국의 쌀을 구매하는 것과 관련한 협상중에 있는 가운데 40%대까지 떨어졌던 시장 점유율에서 현재 68%를 기록중인 상황에서 90%대까지 올리겠다는 목표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심판폭행으로 대회출전 금지됐던 컨깬 유나이티드 FC 다시 경기장 나설수 있게 돼!! 태국 축구협회에서는 태국내 클럽팀 회의를 통해 지난 2016년 7월24일 앙텅 FC와의 경기중 클럽의 인사 한명이 해당 경기의 심판이였던 쏜라퐁 까이넷 주심을 폭행하면서 태국내 모든 대회출전 중단처벌을 받고 있던 컨깬 유나이티드 FC에 대해 총48개팀의 투표속에 제제찬성이 36개팀을 넘지 않게 됨에 따라 다시 국내 대회에 출전을 할수 있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피부영양 크림 투자사업 사기 5명 검거!! 껑빱빰 경찰당국은 피부 영양크림 사업 투자건으로 지난 2015년도부터 2017년 2월달까지 촌부리도 쑤판부리도,논타부리도등지에서 82,337,108받대의 사기피해를 유발시킨 혐의로 싸라웃 차이픅티낫(38세), 논나랏 무리짠(여.38세),뿐타난 무리짠(여.30세)씨등 5명을 검거했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쁘라윗-매헝썬도지사 아동 성매매 의혹 강력히 처리한다!! 정부의 국방장관겸 안보총괄 부총리인 쁘라윗 웡쑤완 육군대장이 직접 15세 이하의 미성년 아동으로부터 성매매 서비스를 받았다는 북부 매헝썬도의 씁싹 이얌위짠 도지사 의혹 사건에 대해 강력하게 처리를 할것이며 해당 사건과 관련된 공무원들은 모두 법적 처리를 할것이며 아울러 해당 성매매 자체를 묵인해왔던 경찰들까지도 모두 처벌하도록 한다는 의지를 표명했다고 전해졌다. 지질국-태국 북부지방 지진 많은거 너무 두려워하지마!! 지난 4월28일 오전7시28분 치양라이도 매라우군내에서 지하 1KM지점에서 강도 2.4릭터대의 지진이 발생하는 등 자주 지진이 발생하는 북부지방에 대해 제17 지역 지질국의 틴껀 타텅 국장은 언론을 통해 이 북부지방에는 8곳의 육지가 연결되는 지점들이 있기때문에 지진이 많은 것으로 대부분이 3.0릭터 이하의 강도를 지난 지진들이기에 국민들은 그리 놀랄 것은 아니며 156회의 지진 발생중 119회가 치양마이도 지역내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아유타야서 전봇대 불타며 마을 정전!! 중부 아유타야도 아유타야군 쁘라뚜차이면 주류공장 마을 입구의 크렁터 외곽도로상의 다리입구에 서있던 전봇대에서 전기 스파크가 발생하면서 전봇대와 전선이 불타고 꺼므엉 끄룽까오 도시가 정전이 발생한 끝에 소방서에서 출동해 20분만에 진화작업을 펼쳤다고 전해졌다. 수출증가로 경기 좋아지지만 사립측 신규투자는 아직 신호안보여!! 태국은행의 던 나컨쌉 부장은 언론을 통해 2017년 3월달의 태국의 대외수출 금액은 지난해 동기간과 대비해 10.8%가 증가한 상태로 산업계의 생산율은 지난해 동기간과 대비해 0.5%가 줄어든 상태이나 오히려 생산율은 평균 60.3%를 보이고 있으며 사립기업측의 투자측면도 지난해 동기간 대비 2.2%가 줄어든 상태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그러나 관광업계는 지난대 동기간과 대비해 보면 중국과 말레이시아의 관광객들이 다시 늘어났다는 중요한 요인에 따라 다시 2%대로 증가성장세로 돌아선 상황이며 4월달에도 301만명대의 관광객들이 찾게 될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벤츠타고 야아이스 마약 팔러온 남성 검거후 조직망 한번에 검거!! 촌부리도 파타야 시경측은 파타야 지역에서 야바와 야아이스 마약을 조직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무리들을 상대로 한 위장구매 검거수사를 통해 어꺼 999 방콕번호판의 흰색 벤츠차량을 타고 야아이스 마약 1.9G을 가져다 팔려던 께차 짠텅(35세)를 검거하고 확대수사를 통해 나윈 퉁타이쏭(31세)등 마약판매 조직 공범들을 검거했다고 전해졌다. 유명가수 옫 쁘라못 에어 호스테스 애인과 외국여행~ 유명 가수 옫-쁘라못 빠탄씨가 자신의 에어 호스테스 애인과 함께 외국 여행을 간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순식간에 20만명의 방문객들로부터 축하와 관심을 받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도 넘어선 군부대 얼차려로 다리 부러진 사병 총리실에 청원!! 총리실 비서국에는 나컨싸완도 찌라쁘라왓 포병부대에서 지난 4월3일 심한 이유도 없는 상황에서 얼차레를 받으면서 차량 사고로 인해 부러졌던 다리가 또한번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는 한 사병이 모친과 함께 총리에 도움을 호소하는 청원건이 있었으며 해당 사건에 대해 육군청 대변인이 직접 다 나을때까지 병원치료 도움을 줄것이며 진상조사를 하도록 지시를 내릴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쁘라윗-잉락의 쌀수매정책 손실금은 잠수함 50대 사는 돈이야!! 서민 농민들을 도와줬는데 국가가 회사도 아니고 손실로 바라보는 시각~ㅋ 정부의 국방장관겸 안보총괄 부총리인 쁘라윗 웡쑤완 육군대장은 언론을 통해 항간에 현군정에서 아무도 모르게 슬쩍 해군측의 잠수함 구매건에 대한 승인처리를 해버렸다고 한 것과 관련해 잉락 치나왓 전총리는 쌀수매 정책을 사용하며 국가에 엄청난 금전적 손실을 유발시켰는데 그돈이라면 잠수함 50대를 샀을 것이라며 군측에서 잠수함 구매를 결정한건 돈을 잃는다고 하지만 대신 물품을 얻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해군측은 반드시 5월1일 이내에 구매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할것이며 국가 금융조사위원회의 조사에 대해서도 절대로 두려운 것이 없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쑤판서 택시기사 브라질 여성관광객 강간폭행 사건발생!! 지난 4월26일 오후 1시경 쑤판부리도 썽피넝군 퉁컥경찰서에서는 브라질 여성 관광객 1명이 택시 운전수로부터 신체폭행과 함께 성폭행까지 당했다는 사건이 발생해 법적처벌을 위한 세부수사에 돌입했고 일단 피해 여성을 쏨뎃프라쌍카랏 옹티17 병원에서 검사를 하도록 한 후 쑤판부리법원으로 하여금 법적인 사건처리 검토를 올리도록 할것이라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번 사건이 알려지자 태국 관광체육부의 퐁파누 싸웻운 차관이 직접 언론을 통해 범행을 저지른 택시기사에 대한 신속한 사건처리와 함께 피해를 당한 브라질 여성 관광객에 대해 200,000받의 위로금과 항공비용,병원비용을 대주는 등의 최대한의 보상과 안정을 찾을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했다고 발표하고 나섰습니다. 한편 해당 피해여성은 일단 태국의 법률절차에 대한 신뢰를 하며 관광체육부의 고위직까지 직접 계속해서 문제를 신속하게 서둘러 처리토록 하고 관광객 지원센터에 지시를 통해 도와주도록 해주는 등으로 인해 마음이 안정되고 좋아져서 곧바로 자국으로 돌아가지는 않고 계속 여행을 할것이고 밝혔다고 합니다... " 이번 발생한 사건에 대해 대단히 마음이 아프고 신속하게 괴한을 잡아준 경찰 담당자측에 감사하며 도와준 시민들에게도 감사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나에게 발생한 아주 좋지 못한 사건에 대한 도움과 보상,정신적인 회복등의 절차는 관광체육부에서 해줄수 있을것이라고 믿습니다. "
쑤윗-홍콩 투자유치 로드쇼 발표!!
군부-고위장성 정치인아리라 재산신고할 필요없다!!
태국 지난 2015년 한달에 350명 자살했었다!!
|
'선교 EH국 > TODAY @ 오늘 @ วันนี่'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4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 (0) | 2017.05.05 |
---|---|
5월1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 (0) | 2017.05.03 |
2017년 1월1일 시행 태국 노동자 최저일당 현황입니다 (0) | 2017.04.28 |
4월28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 (0) | 2017.04.28 |
4월24일 태국뉴스및 주요정보입니다.| (0) | 2017.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