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차 저금통 거북이 배에서 동전 915개 나와!!
동부 촌부리도 씨라차군의 꺼러이 공원에서 길러지고 있던 " 저금통 거북이 "로 불리는 25년 짜리 암컷 거북이를 쭐라롱껀 동물병원 의료진에서 배를 열어본 결과 무려 5KG대의 무게에 달하는 915개의 동전이 나오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유명 결혼식 지원 상품 수준 엉망 분노!!
지난 3월4일 중부 라차부리도에서 결혼식을 올리려던 한 쌍의 커플이 한 유명 결혼식 대행업체를 통해 50,900받대의 결혼식 준비물들을 공급받는 계약을 했으나 결혼식 시간인 09시09분 시간도 못맟준데다 가져온 행사품이 부주금을 받는 통을 스티로폼으로 만들어지는 등의 가격대비 아주 무성의한 수준이라고 폭로하고 나서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치양라이/나컨파놈 국경화물센터 건설 프로젝트!!
태국육상운송국에서는 23억받대의 예산으로 북부 치양라이도 치양컹군에 치양컹 화물센터와 12억받대의 예산으로 동북부 나컨파놈도의 국경 화물센터 건설을 정부대 사기업들간의 투자방식인 PPP 사업으로 계획중으로 현재 3-4개 기업체들과 태국 항만청에서도 역시 많은 투자관심이 나오고 있다고 전해졌다.
공항 화물운송중 가방 뒤지는 피해 문제 폭발!!
일본 오키나와에 놀러간 태국 여성이 호텔에 도착해 자신의 물건을 넣은 가방을 열어보니 쑤와나품 공항에서 공항내 화물 운송도중 누군가에 의해 가방이 뒤져지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폭로를 온라인 상에서 폭로를 하고 나섰다.
해당 여성은 자물쇠로 잠궈 둔 가방을 누군가가 열었고 그같은 피해는 여러명이 당한것으로 나타나면서 공항측과 관광경찰당국측에 청원을 냈으나 그 누구도 신경을 안써 웹사이트상에까지 온라인 상에서는 쑤와나품 공항측에서 반드시 사과와 함께 더욱 더 철저한 관리를 해야 하며 이 모든것이 국가의 이미지에도 영향을 미치는 아주 중요한 사안이라고 밝히고들 나서고 있다고 전해졌다.
웨이 타이타니염-비키니 미녀들과 사진찍으면서도~
유명 랩그룹 타이타니염의 웨이가 여러명의 비키니 복장의 아가씨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오히려 " 일이 참 힘들다.. 빨리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 아내가 너무 보고 싶네... " 라고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빨간옷 주도자 쩽 덕찍-국왕불경 징역2년형!!
3월7일 대법원에서는 지난 2010년 빨간옷의 주도자인 쩽 덕찍씨의 형법 112조의 국왕불경 행각 혐의사건에 대한 판결로 집행유예없이 징역 2년형에 처했다고 전해졌다.
수경사-불법사채업자 일제단속 103명 적발검거!!
수경사측에서는 지난 3월3일부터 3월6일까지 방콕시내에서 불법으로 돈을 꿔주는 사채업자들에 대한 일제단속을 통해 103명을 적발검거하고 120,000받의 현금과 함께 은행구좌,ATM 현금카드등의 현장증거물을 압수했다고 전해졌다.
거센 반항으로 군.경뚫고 크렁루엉시장 내부로 물차 들어가!!
3월7일 오전12시20분 빠툼타니도 크렁루엉 시장에서는 여전히 진을 치고 버티고 있는 탐마까이 사원의 승려들과 성도들을 위한 물을 실은 화물차가 들어가려고 했으나 특수사건수사국에서 출입을 금지하며 사원 승려와 성도들이 화가 나서 군.경측의 포위망을 뚫고 나와 거센 반응을 일으키면서 어쩔수 없이 물차를 들여보내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품짜이타이-민주당 와차라전의원 우리당대표 모함에 분노!!
갸가 갸 아닌겨...
품짜이타이당의 쑤파차이 짜이싸뭇 부사무국장은 언론을 통해 민주당 와차라 펫텅씨가 품짜이타이당의 아누틴 찬위라꾼대표가 국가의 진정한 화해와 화합을 위해 기존에 벌어진 각종 정치시위 사건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죄사면을 해주자는 의견을 내놓았다며 비난을 가한 것에 대해 사실 아누틴대표를 비롯한 품짜이타이당의 그 누구도 공개적으로 죄사면과 관련된 언급을 한 적이 없다며 그같은 와차라전의원의 행각이 더욱 더 국가의 화해와 화합을 망치고 있는 모함행각이라고 반박하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철도청-5개 열차 복선 건설건 입찰 세부자료 준비 완료!!
태국 철도청에서는 오는 3월8일 이내에 5개 구간의 열차 복선 건설건에 대한 TOR 입찰 세부자료를 정리를 한 후에 수퍼 보드 최고 경영진들로 하여금 검토를 할수 있도록 할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DSI-탐마까이사원 내부서 거대 기름통 묻어둔것 발견!!
특수사건수사국에서는 대중언론들과 함께 탐마까이 사원내의 분락싸 빌딩쪽에서 물을 빠지게 하는 수로를 파놓았으며 아울러 거대한 기름저장통을 묻은 것을 발견했고 사원측에서는 절대로 특수사건수사국이나 군.경측의 조사를 막을려고 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히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