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서 휴대폰으로 주문녀 치마속 찍다 걸린남~
온라인 상으로 한 식당에서 주문을 받는 여성의 치마속을 휴대폰으로 촬영하다 적발되는 상황이 벌어졌고 치마속을 찍은 남성은 같이 온 일행들에게 그런 일 없으며 아무런 사과없이 그냥 웃으며 넘어갈려고 했으나 결국 경찰서까지 가서도 휴대폰에 촬영된 것은 잘못 눌러져 그런 것일 뿐이라는 변명을 하고 나서며 피해를 당한 여성이 강한 분노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해졌다.
국가는 왜 전자담배 못피우게 하는데!! 담배세수가 얼마나 되는데~
전자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온라인 상에서 산업부에서 전자담배 관련법률에 대한 수정을 검토해 달라는 요청이 묵살되자 정부를 상대로 전자담배에 대한 외국의 연구 결과를 믿지 않는다며 도대체 왜 전자담배를 못피우게 하는지에 대한 강한 반발을 당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아울러 연기나는 담배를 없애자는 담체의 마릿 끄란야왓씨는 자신이 지난 1월달에 이미 여러 관련 행정부처들을 상대로 전자담배로 인한 영향에 대한 외국측의 연구 조사결과를 제출하는 등의 움직임이 있었으며 특히 국가입법의회를 상대로 해 전자담배에 대한 가장 최근의 영국측의 연구조사 결과를 통해 안건으로 올리도록 했었으나 처음에는 회의 안건으로 올리겠다는 소리가 있었으나 결국엔 아무런 언급자체도 없었다며 분노했다고 전해졌다.
인사건문제-특수사건수사국장과 법무부 부차관 집유2년형!! 결국엔 집유...빨간옷 사건때문에 엿된거지...
방콕시 라차다 형사법원내 항소법원에서는 지난 2012년 3월30일부터 10월8일까지 특수사건수사국(DSI) 국장직과 법무부 부차관 재직 당시 특수사건수사국 지적재산권 관련사건 총괄이였던 삐야왓 낑껫 경찰대령에 대해 기존보다 더 낮은 직급으로 공정하지 못한 인사이동 처리를 한 혐의로 타릿 펭딧 전특수사건수사국장과 찬차오 차이야누낏 법무부 부차관에 대해 징역 2년을 판정내렸으나 최종적으로는 집행유예 2년형을 최종판결내렸다고 전해졌다.
2017년 노동 고용 2.22% 증가?? GDP/경제상황대비 낮아!! 그랴서 이제서야 뒷쪽으로 보도^^
소식통에 따르면 지난 2월28일 정부 국무장관 회의에서는 2017년 노동현황 회의에서 올해 2.22%의 노동고용이 늘어나게 될것으로 보고 있으나 실제적으로는 지난 2005년에서 2008년도 자료에 따른 평균 GDP 3.5%에 비해 아직도 낮은 편이며 아울러 점점 더 회복을 보이고 있느 경제수준과도 비교해 낮은 수치로 나타난 것으로 전해졌다.
TMB-올해 보험상품 60% 영업실적 증가목표!!
타한타이 은행(TMB)에서는 밍콴 파타나웡 개인고객 영업지원팀장은 대중언론 인터뷰를 통해 2017년 보험상품 관련 영업시장에서 무려 60%의 증가 상승을 목표하고 있으며 특히 보장혜택과 투자성에 중점을 두고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제시를 통해 목표달성을 이룰것이라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정부미 비리 공무원들 40% 형사사건 처리!!
정부 비리부정 예방진압청 쁘라용 쁘리야찟 사무국장은 언론을 통해 정부미와 관련된 비리사건의 40%가 이미 형사 사건처리가 되는 진전이 있는 가운데 민사사건 처벌까지도 이미 20% 정도가 처리되었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맨유의 영국 프로축구 리그컵 우승속에 태국 활성제 카라바우 마케팅 성공!!
지난 2월26일 태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축구명문팀인 조제 무리뉴감독이 이끄는 영국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영국 축구리그컵 우승을 차지하면서 태국전역에도 생방송으로 생생한 장면들이 나간 가운데 특히 우승 트로피 시상식에서 대회자체를 후원한 주후원사로 태국의 떠오르는 신생 활성제 카라바우가 공개되면서 자연스럽게 태국 활성제 카라바우의 전세계에 알려지는 마케팅 성공이 최재가 되면서 그 효과가 나오게 될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해졌다.
국유산림지 침범으로 검거된 경찰장성 국왕불경행각도 조사중!!
국립경찰청 씨와라 랑씨프라몬꾼 부총사령관은 동북부 나컨라차씨마도 탑란 국립공원 국유산림 부지를 침범한 혐의로 전국립 경찰청 부총사령관 출신의 쭘폰 만마이경찰대장의 신변을 검거한 가운데 현재 형법 112조의 국왕불경 행각혐의건도 조사중이라고 전해졌다.
탐마까이사원내 사망자 구조당시 경찰측 차단없었다!!
탐마까이 사원을 둘러싸고 있는 경찰측에서는 사원내의 숙소동 1404호실에서 호흡질환으로 숨진 파타나 치양랭이란 여성의 사망사건과 관련해 뻐떽뜽 구조대에서 직접 대중언론을 통해 사고 당시 사원내로 들어가 구조를 하는 상황에서 절대로 사원측의 주장대로 경찰측의 차단은 없었으며 의료경찰측은 사망자의 사망은 폐렴으로 인해 발생한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터널공사중 지질전문가 2명 떨어진 돌에 맞아 숨져...
관개국에서는 이탈리안 타이사의 지질전문가 쁘랏차야왓 와쑤아난,빠톰폰 씨리왓씨가 북부 치양마이도 매땡군 매허프라면 빠싹응암 마을 1리내의 매응왇-매꾸엉 구간의 물을 통과시키는 터널공사에서 돌이 떨어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하며 더욱 더 철저한 안전관리속에 작업이 진행될수 있도록 하라고 나롱 리나논 부국장이 직접 지시를 내렸다고 대중언론에 전해졌다.
핟야이시내 백화점 주차장서 차량추락사고 3명 사망!!
3월2일 남부 쏭크라도 핟야이시내의 한 백화점 주차장 3층에서 승용차가 주자창 담벼락을 뚫고 아래로 떨어지면서 여성 운전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탐마까이서 숨진 여성 시신넣을 관 사원으로 들어가!!
3월2일 오후1시30분 빠툼타니도 탐마까이 사원에서는 사원내에서 숨진 북부 파야오도 출신의 48세 여성 파타나 치양랭씨의 시신을 위한 관이 침묵속에서 안타까움을 표명하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원내로 들어갔다고 전해졌다.
쓰껀나컨 산불로 100라이대 국유산림 보호구역 불타버려!!
동북부 쓰껀나컨도 므엉군 후워이양면 후워이양면내의 국유산림지에서 지난 3월1일부터 발생한 산불때문에 3시간동안의 담당자들의 신속한 진화작업에도 불구하고 100라이대가 불타버리는 피해손실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아울러 이와같은 국유산림보호 구역에 산불유발은 징역 2년에서 최대 15년형과 20,000받에서 최대 100,000받 벌금형이 내려진다고 전해졌다.
남부국경 나라티왓 등교길 일가족 총격테러 4명사망 2명 부상!!
지난 3월2일 오전7시40분 남부 국경지방 나라티왓도 르써군 콕싸떠면 6리의 탐짜런마을 도로상에서는 남부 불안정 유발 괴한세력들의 총격테러에 의해 학생들을 태운 버쩌 9958 얄라도 번호판의 이수주 픽업차량이 전쟁용 총기의 공격을 당하며 쏨차이 텅짠(47세),라씨까 다두엉(여.39세)씨를 비롯해 8세의 타나끄릿 텅짠군이 총격으로 숨지고 12세의 씨리팟쏜 텅짠양과 6세 여아인 야니싸 씨리쑤완양이 부상을 당하는 등 총4명이 숨지고 2명이 부상을 당하는 차량 공격 총격테러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글래머 여가수-애인과 푸껫에 놀러가 비키니 몸매자랑~
엄청난 크기의 가슴을 자랑하는 화이 빤야리싸양이 애인 미노와 함께 푸껫의 바닷가로 놀러가 여전히 터질것 같은 자신의 몸매를 아주 작은 비키니 한장에 맡기며 자랑하는 사진을 온라인상으로 올리는 상황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