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시키려 하는 장인과 처자식 총기로 살해후 자살...
3월3일 논타부리도 싸이너이군청에서는 쑤라싹 디싸이요(33세)씨가 자신을 불러 이혼신고를 하라고 한 장인 티라퐁 삐야웡(51세)씨와 말다툼이 벌어졌고 결국 장인과 자신의 부인 와나완 삐야웡(23세)씨와 6살난 아들을 총기로 살해한 후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방빠인-코랏/방야이-깐부리 모터웨이 건설계약 서둘러 체결!!
도로국에서는 196km대의 방빠인-나컨라차씨마 구간의 766억받대의 모터웨이 건설건을 비롯한 방야이-깐짜나부리구간등 총1,257억2,000만받대의 모터웨이 건설에 대한 건설계약을 서둘러 체결할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국유지 침범으로 검거된 전경찰청 부총사령관 부인도 출두조사!!
나컨라차씨마도 탑란 국립공원 국유산림보호지의 땅을 침범한 혐의로 검거된 전태국 경찰청 부총사령관 출신의 쭘폰 만마이 경찰대장의 부인 타나껀 만마이 (59세)씨가 환경관련 전담 껑빱빰 경찰당국에 출두해 국유산림보호지 침범과 관련된 진술조사가 있었고 국립경찰청의 씨와라 랑씨프라몬꾼 부총사령관이 직접 조사를 하는 시간이 있었고 일단 풀어주었다고 전해졌다.
스즈키-태국내 자동차 시장 3번째 업체 목표로 최선다한다!!
태국 스즈키 자동차측에서는 2016년 22,900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8%대의 매출 성장을 이룬 가운데 2017년도에는 5%가 더 증가한 24,000대 가량의 차량판매를 할것으로 목표를 설정하며 2016년 태국내 자동차 시장 고객들의 만족도 4위를 기록한 바 더욱 더 자체발전을 통해 태국내에서 3번째 자동차 시장점유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것이라고 전해졌다.
정치시민단체 안전요원 출신 23명 탐마까이사원 출입금지령!!
승려들이 절대로 크렁루엉 시장쪽의 텐트에서 죽으면 죽었지 물러나 이동을 하지 않겠다며 성도들과 승려 친인척들이 모이는 텐트를 철거하려는 특수사건수사국과 군.경측에 강한 반대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수사건수사국에서는 전주지승 비리의혹 조사를 위한 신변검거에 나선 탐마까이 사원에 들어가려는 사람들 중에 특히 강성적인 성향을 지닌 23명의 지난 모든 정치시민세력의 안전요원 가드들에 대해 혼란을 유발해 탐마차요승에 대한 신변검거 집행에 방해가 될것이 우려되는 바 절대로 탐마까이 사원으로 출입을 하지 못하게 하며 아울러 만일 이들이 사원내로 들어가게 될 시 법적인 처벌을 가할것이라고 발표했다.
군법-국왕불경 혐의 공군대장 징역 5년 6개월!!
군법에서는 왕실산하 편집국 담당자였던 칟퐁 텅꿈 공군소장에 대해 형법 112조의 국왕불경성 행각에 대한 유죄를 판정하고 징역 5년 6개월에 25,000받의 벌금형과 훈장박탈을 판결내렸다고 전해졌다.
쁘라윳-국민들 탐마까이사원 문제 이성적으로 구분할줄 알길 바란다!!
쁘라윳 짠오차 총리는 방송을 통해 태국민들은 반드시 이성을 찾고 문제가 뭔지를 명확하게 구분할줄 알아야 한다며 최근들어 점점 연일 태국사회의 최고 이슈가 되고 있는 탐마까이 사원에 대한 상황을 설명하며 모든측에서 인내를 갖고 문제를 해결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미쓰비시 트라이탄 픽업 신형 출시!!
미쓰비시 자동차측에서는 743,000-916,000받의 가격대에 181마력의 힘에도 리터당 15.2km라는 연비를 자랑하는 자사의 대표적인 픽업차량 트라이탄 리미티드 에디션 신형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막생산공장에서 탐마까이사원 승려들 적발 조사!!
3월3일 특수사건수사국과 군.경측에서는 승려들이 씹는 막이라는 것을 만드는 빠툼타니도 크렁루엉군 크렁썽면내의 한 공장으로 쳐들어가 탐마까이 사원의 승려들과 동자승들이 노동자들과 함께 현장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해당 승려들과 동자승들을 데리고 가서 조사를 하는 상황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까씨껀타이-AEC 시대 금융 서비스 선도한다!!
까씨껀타이 은행에서는 동남아시안 경제연합시대(AEC)에 맞춰 태국내 모든 중소사업자들의 특히 캄보디아,라오스,미얀마,말레이시아등 태국과 국경을 접한 4개국을 중점적으로 한 사업과 싱가폴,베트남 ,중국등 1조2,010억받대의 물량이 돌것으로 보이는 AEC 시대의 국경경제 사업을 대비해 현재 AEC+3등 국가들에 14개 은행 지점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오는 3월달에 또다시 라오스 위양짠의 란창로드에 까씨껀타이 은행 라오스 본사를 개설하는 등 사업체들이 기존에 120억받대의 허비되던 불필요한 비용들을 절감시켜주면서 AEC시대의 금융 서비스를 선도하는 강한 자신감을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제1지방군사령관-군인들 탐마까이 사원둘레 잘돌볼고 있어!! 태국군인들은 언제나 갱찰들의 할일들을 다 가로채가~ㅋㅋ
빠툼타니도를 관장하고 있는 제1지방군 사령관인 아피랏 콩쏨퐁 사령관은 언론을 통해 대중언론들은 절대로 탐마까이 사원측의 선동에 놀아나지 말기를 바라며 군인들은 지금 사원 둘레의 국민들을 돌보는 등의 좋은 일을 하고 있는데 왜 가서 취재를 하지 않느냐고 보도진에 되물어 봤다고 전해졌다.
태국정부-태국내 북한의 금융재산 모두 압수하라!! 태국은행측에서는 태국내 정부 공기업 은행들에 대해 서면을 통해 태국내에서 북한이 그 어떤 금융관련 사업이나 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하고 기존의 태국내의 합법적인 재산에 대한 압수를 해달라는 요청을 했으며 만일 은행관련 일을 발견하게 되면 즉각 태국은행으로 통보해 알려 달라는 통보했다고 전해졌다
이는 2017년 2월14일자로 유엔에서 결정한 대로 태국 정부 국무장관회의에서 외부부의 제안에 따라 동의를 한 사항으로 태국내 각 관련부처와 태국은행에 집행관련 통보를 한 것에 따른 처리라고 전해졌습니다.
월드컵 사우디 홈경기 티켓 판매시작후 바로 거의 매진!!
3월3일 오전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오는 3월23일 태국 방콕의 라차망카라 종합경기장에서 벌어질 예정인 2018년 월드컵 아시아 12개국 최종예선전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홈경기 티켓이 티켓메이져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안돼 600받짜리 W1 좌석 일부만 빼고 모두 매진이 되었다고 전해졌다.
탐마까이사원 승려들 DSI이 텐트해체 방행!!
3월3일 탐마까이 사원에서는 승려들이 몰려나와 특수사건수사국에서 사원 승려들의
친인척들과 성도들이 모이는 크렁루엉 시장내의 햇볕을 가리는 텐트를 해체시킬려고 하자 단체로 텐트에 앉아 불경을 외우며 막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Miss International Queen 2016 태국대표 모 찌랏차야 전통의상!!
오는 3월10일 동부 촌부리도 파타야의 Tiffany’s Show Theatre에서 개최될 예정인 국제 트랜스젠더 미인 경연대회인 Miss International Queen 2016에 출전하게 될 태국의 Miss Tiffany’s Universe 2016 우승자 모 찌랏차야씨가 방콕시 왓프라깨우에서 Flower of Siam 이란 이름으로 한 국가 전통의상 화보집을 선보이며 아름다움을 자랑했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