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폰디그리스도의교회 기도편지 (2023년 2월) 길호만/허현경선교사 파송단체: (한국해외선교회)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마12:28)
사랑하는 동역자님! 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리면서 선교 소식 전합니다.
폰디교회 2023년 목표는 ‘성령 충만한 교회’ 입니다. 저희는 연약하나 내주하시는 성령님의 도움으로 하루하루 선교 현장을 이끌어 가심을 체험하게 됩니다. 특별히 맥(33살) 마이(31살) 부부를 통해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선명하게 보게 됩니다. 남편(맥)의 마약 중독으로 마이는 아들 둘(막,마이)을 데리고 뜨랑에서 야밤 도주하여 핫야이에 도착하였습니다. 의지 할 곳 없던 마이는 절을 찾아갔으나 거절을 당하고 지나 가다가 폰디교회 간판을 보고 우리교회에 찾아와서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결국 마이는 남편의 마약중독 사건으로 고난 가운데 예수님을 믿게 되는 동기가 되었습니다. 남편(맥)도 가족을 찾으러 왔다가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둘 다 주일에 예배드릴 수 있는 직장과 집도 아이들 학교도 모두 하나님께서 예비 해 놓았습니다. 마이와 맥은 큐티 말씀으로 적용하는 나눔을 교회 라인방에 매일 올리고 있습니다. 이 가족을 통해 믿는 자에게 주신 주님의 권능과 성령님의 일하심을 매일매일 보게 됩니다.
1. 핫야이 폰디그리스도의교회 최근 소식
1-1 11월 4명, 12월 2명 침례를 받았습니다. ( 총 6명: 썬, 넨, 배상진, 마이, 맥, 디우)
썬은 세례를 받기까지 3년이나 걸렸습니다. 모든 예배를 3년 동안 빠지지 않고 참석했지만 아직 버리지 못한 불신의 잔재가 있었기 때문이였습니다. 그러나 결단하고 세례 받고 양육 받으면서 폰디 교회의 가장 모범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6명 모두가 기적처럼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평생 주님을 따르기를 기도합니다.
1-2 주정철 목사님 부부 침술 사역
여수그리스도의교회 주정철 목사님과 이현희 사모님의 침술사역이 폰디핫야이그리스도의교회, 빠따니반던그리스도의교회와 폰디싸팅프라그리스도의교회에서 각각 있었습니다. 이번 사역은 불신자들을 불러모아 교회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첫발을 들여 놓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침술을 통해 병든자가 치료되고 말씀을 전할 수있는 시간이되었습니다.
1-3 결혼예배
폰디교회 세례교인 무(48)와 배상진(50)의 결혼예배가 11월 27일 주일 오후 2시에 있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서로 알게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 신랑 배상진씨도 결혼 때문에 예수님 영접하고 세례까지 받았습니다. 절대로 헤어지지 않을 것을 서약하며 폰디교회 1호 결혼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저도 처음 주례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