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격가해 병원 입원상태에 또 쳐들어가 살해한 18세 청소년... 완전 한국 영화 내용이네...
남부 나라티왓도 므엉군내에서 지난 4월28일 벌어졌던 18세 청소년이 앙숙관계의 34세의 아사하 쩨러씨를 총격을 가한 후 병원에 실려가서 침대에 누워있는 상태에서 또다시 살해를 해버린 사건에 대한 범인에 대한 사건 현장 재현이 있었고 cctv등을 통해 또다른 2명의 공범을 추적검거중에 있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14세 조카 강간 경찰하사 사건에 실망한 이모 자살소동!!
제3지방 경찰국앞의 대형 송수신탑에 한 중년여성이 올라가 자살을 할려는 소동이 벌어졌고 나컨라차씨마도의 무라타티 락찯짜런 부도지사와 쑤파껀 캄씽넉 도경찰국장이 찾아가 해당 여성을 진정시키고 해당 여성으로부터 쪽지를 통해 포깡경찰서 소속의 한 경찰하사가 자신의 14세 조카 여아를 강간한 사건이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건처리가 되지 않고 있다며 초기에 검찰에서도 조차 고소를 하지 않고 경찰측에서 손해보상을 해주겠다며 제안을 해오는 등 같은 경찰을 도울려고만 하고 있다며 해당 사건에 대한 공정한 처리를 해달라는 요청을 해 나컨라차씨마도 지방경찰국에서 직접 진상조사를 지시하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마약한 부인 남편과 싸움중 얼굴에 기름붓고 불태워!!
빠툼타니도 크렁루엉군 크렁썽면 10리 아이야라3 골목내의 한 주택에서 마약을 한 33세 부인이 53세 남편과 다툼이 벌어지면서 폭력적인 상황까지 갔고 몽둥이로 얼굴을 때린 남편에 화가 난 부인이 남편 얼굴에 기름을 붓고 불을 질러 화상을 입히는 사건이 발생하며 병원으로 긴급후송 됐다고 전해졌다.
롤스로이스 항공기 구매비리 전교통부 수뇌인사 연류포착!!
국가 비리부정 예방진압이사위원회 싼라썬 폰찌약 사무국장은 언론을 통해 미국의 롤스로이스 항공사에서 항공기 구매건과 관련해 태국에 뒷돈을 주었다는 발표가 나온 이후 조사를 통해 지난 2004년도와 2005년도에 보잉 B777-200ER기와 에어버스 A340-500-600기 6대등 총7대의 구매건관 관련해 태국내 교통부의 수뇌인사가 연류된 것이 포착되었으며 확대조사로 누가 뒷돈을 주었는지에 대한 추적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군부 내년말 선거대비 전국 77개도 군도지사 세운다!! 태국 육군수장인 육군총사령관 찰럼차이 씻티쌋 육군대장은 지시를 통해 2018년말 새로운 태국 정권을 태동시킬 선거를 대비해 이른바 " 군 도지사 "라고 불리는 전국 77개도의 국내안보국 부국장들을 임명하도록 했다고 전해졌다.
이와 같은 태국 전역의 77개도의 군 도지사를 두는 것은 2018년말 선거에서 선거에 문제를 유발시키는 행위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으로 특히 빨간옷 성향의 무리들이 강성적인 지방들에 중점을 두는 것이라고 전해졌다.
파타야 택시 20여대 우버택시 오해 여성차량 포위논란!! 동부 촌부리도 파타야 시내에서 중국 관광객을 태우고 콘도를 보러 갈려던 부동산 소개업자 여성을 우버택시 서비스 운전자로 오해를 한 파타야의 택시기사 20여명이 해당 여성의 차량을 둘러싸고 포위해 버리는 행각이 온라인 상으로 올라오며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결국엔 오해를 풀고 경찰에 신소를 한 것에 대해 합의를 보고 없었던 것으로 하기로 한 상황이 벌어졌고 이에 대해 경찰측에서는 만일 해당 택시들이 조금이라도 폭력적인 행각을 벌였다면 반드시 법적으로 처벌을 해야 할것이라고 밝히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레드불가문 자재 싱가폴서 제트가 버리고 도주!! 방콕시 텅러경찰서 경찰을 초고급 수퍼 스포츠카로 들이받아 숨지게 한 사고를 벌인 후 법적 처벌을 피해 외국으로 도주했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활성제 레드불(끄라팅댕) 가문의 자재인 벗-워라윳 유위타야씨가 태국 경찰측의 인터폴 공조하의 신변검거 추적에 가장 최근인 지난 4월27일에 싱가폴에서 자신의 개인 제트 항공기까지 버리고 도주를 해버리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동남아시안 국가정상 회의무산시킨 빨간옷 주도자 수감중 병원행!!
지난 2009년 파타야 로얄 비치 리조트 호텔에서 벌어지려던 동남아시안 국가연합 정상회의를 무산시키는 빨간옷의 시위데모를 주도했던 혐의로 4년간의 징역형을 살고 있는 빨간옷의 주도자 파얍 빤껫씨가 파타야 교도소에서 오른쪽 발이 붓는 심한 상태로 인근의 방라뭉 병원으로 후송되는 소동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오늘 태국 금값 20,700받 기록중!!
5월5일 순도 96.5%대의 태국 금거래 시장가는 금괘 - 구매 20,100받/받, 판매 20,200받/받 금가공품 - 구매 19,738.32받/받, 판매 20,700받/받으로 어제보다 받당 100받이 내린 채 거래중이라고 전해졌다.
오늘 바트환율 달러당 34.60받 기록중!!
5월5일 태국 바트화의 환율은 달러당 34.60받을 기록중이며 오늘 하루 미국의 노동관련 시장의 현황과 프랑스의 대통령 선거를 주시해야 할것으로 달러당 34.55-34.65받 사이대의 변동상황을 예상한다고 끄룽씨 아유타야 은행의 금융전문가가 전했다.
유명 DJ 오토바이 들이받아 18세 청소년 사망...
유명 DJ 차와릿 씨만콩탐씨가 자신이 지난 5월2일밤 방콕시 싸이마이구 와차라폰-쑤카피반5 도로상에서 자신의 렉사스 차량으로 18세 청소년 찌라팟 통아싸군의 오토바이를 들이받으며 사망한 사건에 대해 싸이마이 경찰서에 출두해 진술을 하는 상황이 벌어졌고 사망자의 모친에게 30,000받의 도움을 주고 절대로 이번 사건을 가지고 도주를 하는 상황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일반 도로상에서 대형 오토바이 타고 앞바퀴 들어올리는 묘기질~ 페이스북 온라인 상으로 중부 나컨나욕도의 한 도로상에서 빅바이크 대형 오토바이를 타고 앞바퀴를 들어 올리는 묘기를 뽐내는 모습이 올라오면서 일반 도로상에서 이같은 위험한 행각을 벌이며 자랑하는 위험한 행각에 대해 해당 빅바이크 운전자들을 불러 10년 이하의 운전금지를 처벌하는 등의 무거운 처벌을 해야 한다는 소리들이 나오고 있다고 전해졌다.
봉고승합차 기사와 승려 주먹다짐++ 동북부 러이엗도 폰텅군 시외버스 터미날에서 봉고 승합차의 돈을 받는 여성과 시비가 붙은 한 승려가 따귀를 때리는 상황이 벌어졌고 이를 본 봉고차 기사가 해당 승려에게 날라차기를 하면서 서로 주먹다짐이 벌어지는 부적절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방통위-위법 온라인 사이트 6,000여개 다음주 폐쇄한다!! 태국 방통위측에서는 태국내 인터넷 서비스업자 협회측과 협의를 통해 현재 페이스북을 포함한 태국내에서의 위법 사이트 6,000여개에 대해 다음주 내로 모두 폐쇄할 것으로 국민들은 사전에 미리 알고 놀라지 말것을 당부했다고 발표했다.
2,500억받대 서민지원 정책 3월달로 모두 처리!!
내무부는 태국 정부의 지난 3월말로 서민들을 위한 2017년 예산내에서의 2,500억받대의 " 무반 롱락야 " 프로젝트 정부지원 정책을 거의 100% 다 처리했다고 보고한것으로 전해졌다.
타이거 경찰 오토바이 대당 10,000받도 안되게 길가에서 판매중^^ 롭부리도의 한 도로상에서 북부 람푼도내의 한 경찰서에서 경매로 샀다는 타이거 브랜드 경찰 오토바이가 아직도 누르면 곧바로 시동이 켜지고 이제 막 3,000km 밖에 운전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판매가가 10,000받이 채 안되고 있다는 제보가 온라인 상으로 올라오며 지난 1998년도 예산건에서 승인한 태국내 경찰 오토바이 전용 브랜드로 고착된 타이거 오토바이의 상태와 국가 예산으로 구입한 오토바이를 저렇게 처리한 것과 관련한 비리부정 연류조사가 필요하다는 이의가 제기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부어카우 700만받대 포르쉐 스포츠카 구매~ 동북부 쑤린출신의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인 부어카우 반차멕선수가 기존의 BMW와 벤츠 스포츠카 외에도 가장 최근에 700만받대의 포르쉐 718 Cayman을 구매하며 격투기링 말고도 바깥에서도 스피드를 즐기는 그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기상청-5월4-5일 15개도에 하기철 폭풍우 주의령!!
5월3일 밤11시 태국 기상청은 5월4일부터 5월7일 사이에 중국으로부터의 고기압의 영향력이 태국의 동북부지방과 중국 남해에 미치게 되면서 엄청난 더위속의 태국 북부지방의 난,우따라딧, 피쓰누록,펫차분도와 동북부지방의 러이,넝부어람푸,컨깬,차야품,나컨라차씨마,부리람,쑤린 씨쓰껫,우본라차타니도와 동부지방 빠찐부리도,싸깨우도등 15개도에 이상기류를 형성하게 되면서 심한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갑작스러운 하기철 폭풍우가 몰아닥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태국해군 중국 잠수함 구매 5가지 장점 공식 언론발표!!
태국 해군측에서는 5월1일 오후3시 촌부리도 싸타힙군의 해군기지 짜끄리나리벳 항공모함을 대는 창고에서 이번에 정부에서 승인통과를 받았으나 항간에 많은 논란이 일고 있는 360억받대의 잠수함 구매 프로젝트건 언론 공식발표를 통해 해당 중국으로부터의 잠수함 구매는 잠수함이 높게 떠오르며 많은 무기들을 장착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중국측에서 지속적으로 유지보수를 해주기로 되어 있다는 등의 5가지의 안전한 보장사항들에 대한 국민들에 대한 이해를 갖는 시간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