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행사에 축하성 총격난사중 오발로 1명 사망...
동부 촌부리도 파타야 인근의 방라뭉군 후어이야이면 후어이카이나오마을의 한 주택에서 결혼식 피로연이 벌어지는 상황에서 신랑의 친구들에 의한 축하성 총격난사가 벌어지면서
36세의 타넷 인타웡씨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환경단체들 춤폰도 타쌔댐 건설도 반대시작!!
춤폰도 타쌔군 썽피넝면 타쌔 수원지 보호모임을 비롯한 10개의 환경관련 시민단체에서 공개적으로 타쌔댐 건설에 대한 반대를 하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탐마까이-방송 송신탑 자살남 사원과 관련없다!!
탐마까이사원의 대중언론 담당 싸닛웡 우타티왕쏘승은 언론을 통해 사원뒷편의 방송탑에서 한 남성이 목을 매달고 숨진 사건에 대해 애도를 표하지만 사원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특수사건수사국에서 문제해결에 대해 진정성이 없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외부인의 출입이 금지된 사원측에서는 " We need food "라는 광고판을 부착시키기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고가다리서 대형 오토바이탄 외국인 넘어지며 사망...
지난 2월24일 오후경 싸뭇빠깐도 쑤와나품 공항쪽으로 향하는 낑깨우 도로상의 고가다리 상에서 1200CC급 대형 오토바이를 탄 39세의 유럽인이 넘어지면서 몸체가 도로바닥에 내동댕이 치며 헬멧을 착용하기는 했으나 팔.다리들이 여러부분이 부러지고 온몸에 상처가 자며 그 자리에서 숨지는 상황의 장면이 동영상으로 온라인상으로 올려졌다고 전해졌다.
비리척결위-롤스로이스 관련 비리자료 아무것도 못받았다!!
국가 비리부정 예방진압이사위원회의 산라썬 폰찌약 사무국장은 언론을 통해 영국의 비리부정 예방척결위에서 아직까지 태국의 롤스 로이스 관련사건의 서류자료를 아무것도 보내오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막까싼역 일대 개발계획 철도청 스스로에게 맡긴다!!
정부 공기업 정책이사위원회 소식통에 따르면 방콕시 도심 한복판의 여전히 미개발지로 남아 있는 지점중 하나인 막까싼역 일대에 대한 대대적인 개발계획이 601억받대의 빚을 지고 있는 태국 철도청으로 하여금 자체적으로 관리경영을 통해 소득수입을 올리도록 하면서 1,000억받대의 빚을 청산하도록 하며 정부측에서 추진중인 모든 계획을 취소를 할수도 있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전해졌다.
나윈 따-상류층 아가씨 남완과 이미 결혼했어!!
유명 가수겸 배우인 나윈 따씨가 오랫동안 교제해 왔던 유명 상류층 가문의 아가씨인 남완양과 이미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히며 자신의 개인생활이 공개적인 사항이 아니기에 그동안 공개를 하지 않았었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방콕시내 인도사용 차량/오토바이 근절행사에 오토바이 랍짱들 대거 참가!! 지덜이 주범인데^^ㅋ
방콕시가 주최한 방콕시내 인도 보도블럭 위로의 오토바이와 차량들의 통행을 금지하자는 캠페인 행사에 방콕시내 9개구의 540명의 오토바이 랍짱 용역 서비스 종사자들까지 함께 했다고 전해졌다.
과속으로 달리던 오토바이 수로가 벽 기둥받고 떨어져 숨져...
싸뭇빠깐 방싸오통경찰서는 관내 수로가 외곽 도로상에서 5 꺼러 9947 방콕 번호판의 녹색 혼다 오토바이를 몰고 가던 삐야퐁 씻티웻(33세)씨가 과속으로 달리던 중 수로가를 막고 있는 벽의 기둥을 들이받고 중심을 잃고 20Cm대의 높이의 아래로 떨어지면서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빗길운전중 커브길에서 미끄러져 일가족 숨져...
동북부 나컨파놈도 므엉군 시내로 향하는 넝얃도로상에서는 꺼커 7855 쓰껀나컨도 번호판의 이수주 픽업차를 몰고 가던 텅미 카이펫(54세)경찰중사와 부인 피싸마이 낙분(48세),17세의 딸 어라타이 우탐까 일가족이 빗길운전중 커브길에서 미끄러지며 도로외곽에 붙은 3-4미터 깊이의 방꺼천에 빠지며 일가족 모두 숨지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아리야-홈에서 벌어진 혼다 LPGA 공동8위 기록!!
세계랭킹 2위의 LPGA 골퍼 아리야 쭈타누깐 선수가 2월26일 촌부리도 파타야의 싸얌 컨트리클럽 구코스에서 벌어진 2017년 혼다 LPGA 타이랜드 오픈 대회에서 마지막날 1언더만 추가하며 11언더파 277타로 공동8위를 기록했다고 전해졌다.
탁씬계 정치인 와타나 므엉쑥-2월27일 군부호출 당해!!
잉락정권 당시 상무부장관까지 했던 바 있는 프어타이당 주도진중 한 사람으로 지속적으로 현쿠테타 군부정권에 대한 비평을 공개적으로 해오고 있던 인물인 와타나 므엉쑥씨가 오는 2월27일 제1지방군 사령부로 오전10시까지 호출을 당했다고 밝혔다.
44조법 이용해 태국전역의 면지자체와 도지자체 개혁시킨다!!
군부정권에서 세운 국가개혁의회에서는 완롭 프링퐁 전태국 지방행정단체 장려국장의 주도하에 구성된 태국 지방 자치 행정단체 개혁위에서는 앞으로 태국 전역의 도지자체 행정단체와 면지자체 행정단체들에 대한 대대적인 개혁을 현정부의 법률총괄 담당인 위싸누 크르아응암 부총리의 국가전략준비위원회에 제안을 올려 헌법 44조 사용에 대한 검토를 받을수 있도록 할것이라고 전해졌다.
덤프트럭이 고가다리 난간에 낀 고양이 도와!!
온라인 상으로 방콕시 싸투쁘라딧 갈림길 고가도로 난간에 낀 고양이를 돕기 위해 바퀴 10개 달린 대형 덤프트럭이 덤프칸을 올려 고가다리 난간에 낀 고양이를 구조하는 상황의 동영상이 올라오며 해당 남성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북부아래/중부/동부-비 내리는 곳 많아!!
기상청은 2월27일 태국 북부지방 아랫쪽,동부지방,중부지방에 대체적으로 비가 내리는 지역이 많을 것이며 기온도 1-3도씩 정도 하락할것으로 보이며 타이만을 비롯한 남부지방에서도 비가 내리는 지역이 많으며 특히 해상에서는 2월27일부터 3월2일까지 2-3미터대의 높은 파도가 일것으로 소형 어선이나 선박의 출항에 주의를 당부했다고 전해졌다.
태국전역 6대 공항 추가개발 투자승인!!
태국공항공사 경영이사진측에서는 2,200억받대의 신규투자를 통해 쑤와나품공항, 던므앙공항,치양마이공항,치양라이 매퐈루엉공항,핟야이공항,푸껫공항등 6개 공항에 2016-2025년 10년 기간동안 2억명의 추가적인 항공이용객 유치를 위한 추가개발 계획에 대한 승인을 했다고 발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