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강탈 강도살인 사건범 2명에 사형선고!!
5월31일 라차다 형사법원에서는 지난 1월4일 방콕시 랃파오구 쑤콘싸왓도로가의 27번골목 입구에서 쁘라싼밋 대학원생인 와씬 르엉쨈(마삔)씨의 아이폰 6 스마트폰을 강탈할려던 중 반항을 하자 칼로 목을 베 살해를 한 강도살인 사건의 범인 끼띠껀 위까하(26세),쑤팟차이 짠씨리(25세) 2명에 대해 너무나도 강도높은 폭력성으로 절대로 용서를 할수가 없다며 사형을 선고내렸다고 전해졌다.
태국-러시아 Search Engine 개발 MOU 체결!!
태국 국가 TV 라디오 방송 통신사업이사위원회 타껀 딴타씻 사무국장은 언론을 통해 러시아 교통부/대중언론부 니콜라이 니키포로프 장관과 거대 서비스 업체가 독점식으로 가지고 있는 인터넷 Search Engine 지원 프로그램 개발건에 대한 이해각서(MOU) 체결을 가졌다고 발표했다.
태국 E-PAYMENT 송금이용 50-60% 증가상태로 앞으로 더 높아질것으로!!
재무부는 현재 태국내에서 E-PAYMENT 전자결재를 통해 돈을 송금하는 상황이 무려 50-60% 정도의 높은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상태로 앞으로 정부가 여러부문에 있어 전자결재를 사용하는 주최가 될것이기에 태국내에서의 E-PAYMENT 이용율은 더욱 더 많아질것이라고 발표했다.
저소득자 생활지원 10월1일부터 정식 실시!!
재무부는 2017년 9월달 이내에 현재 1,400만명이 등록한 정부의 저소득자 생활 지원정책의 실행을 위한 혜택권자 카드를 발부할것이며 10월1일부터는 실제로 시내버스,기차이용 생계비 지원등의 각종 생활 지원이 이뤄지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미얀마 국경 머이강 다리 추가건설한다!!
정부는 교통부의 안건으로 북부 딱도의 미얀마와의 국경을 접하고 있는 머이강의 운송교통상의 불편을 해소 하기 위해 3억6,800만받대의 국가 예산을 승인하며 매썯시내의 도심 외곽도로 건설과 머이강을 건너는 2번째 국경다리를 늘리도록 하는 것에 대한 승인을 했다고 전해졌다.
잉락 치나왓 전총리 우본의 고령자 대학 방문!!
잉락 치나왓 전총리는 5월31일 동북부 우본라차타니도로 가서 고령자 노인대학을 방문한 가운데 시민들로부터 언제쯤 새로운 선거가 실시될것인가? 라는 질문을 받고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고 단지 미소만 지어 보였다고 전해졌다.
DSI-랏까방쪽서 영국 도난차량 1대 추가 적발!!
특수사건수사국에서는 영국에서 도난당한 42대의 람보르기니등의 수퍼카의 태국으로의 언더처리로 된 불법수입건 의혹사건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던 중 방콕시 랃까방구 람쁘라티우동 찰렁꾸룽도로가의 JMW MOTORS사의 창고에서 랜드로버 하이브리드 차종 한대를 또다시 적발하면서 총42대중 13대를 적발한 상태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방쓰수로 배수터널 과연 방콕시내 물난리 해소될까??
2017년 우기철로 들어선지 이제 막 2주밖에 안지났으나 방콕시는 벌써부터 물난리로 정신을 못차릴 정도로 앞으로 3-4개월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를 모를 정도인 가운데 방콕시에서는 오는 8월12일 처음으로 시스템 테스트를 하게 될 싸판콰이에서 랏파오 갈림길까지,위파와디-랑씻 도로의 쑤티싼갈림길에서 랏파오 갈림길까지,라차다피쎅 도로의 퍼혼요틴 갈림길에서 방쓰수로까지,랏파오 도로의 라차다-랏파오 갈림길에서 방쓰수로까지,깜팽펫 도로,쌈쎈도로의 방끄라브수로에서 끼야까이 사거리까지등의 물난리를 해결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방쓰 수로배수 터널을 고대하며 방콕시내 주요 물난리 지점들에 대한 해소를 해줄것으로 바짝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유명 배우겸 모델 뿌 쁘라이야 외국인 애인과 여전히 달콤한 사랑!!
2017년 프랑스 파리에서의 깐느 영화제까지 참가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겸 배우,텔런트인 뿌-쁘라이야씨가 백설탕 사업을 하고 있는 자신의 외국인 애인 매티우 브라크씨와 여전히 달콤한 사랑을 하고 있다며 프랑스에서 같이 여행을 하는 모습을 언론에 공개했다고 전해졌다.
도로에 물차자 수영 자유형 시합 흉내 익살 온라인 인기!!
온라인 상으로 폭우로 인해 집주변 도로에 물이 차는 상황이 벌어진 가운데 한 남성이 물이 찬 도로에 나가서 " 올해 우승은 반드시 제것입니다! " 라는 제목을 올린 가운데 수영선수가 자유형,배영등을 섞은 시합을 하는 모습을 올리며 순식간에 240만번의 시청수를 기록하며 40,000개의 공유기록을 하면서 그 익살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해졌다.
경찰수장-문화원 센터역 부근 발견 폭발물 3건의 폭발테러와 연관성 조사중!!
짜까팁 차이찐다 태국 경찰총사령관은 언론을 통해 방콕시 후워이꽝구 문화원 센터 지하철역 부근에서 발견된 파이프 형태의 폭발물 사건과 관련해 방콕시 프라몽꿋병원과 라차빠쏭 사거리 폭발물 테러사건등의 굵직굵직했던 3건의 일련의 폭발물 테러사건과의 연관성을 조사중에 있으며 실제로 국가를 혼란시킬려는 무리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남부 국경지방 불안정사태 유발 무장세력인 BRN이 IS와 손을 잡고 태국 남부지방에서의 불안정 사태유발 테러들을 벌이고 있다는 흔적은 발견하지 못하고 있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컨깬 가라오케녀 토막살인 공모남 모친에게 사죄!!
동북부 컨깬도에서의 22세 가라오케 종사녀 토막살인 사건의 4명의 범인중 검거된 와씬 남펌(22세)씨가 사망자 와리싸 끄린쭈이양의 모친 싸이룽 끄린쭈이씨에게 가서 무릎을 꿇고 사죄를 하는 상황이 있었던 가운데 남자로서 원한이 있었으면 왜 그걸 안으로 삭이지 못했느냐고 되물었으며 그러나 자수를 해 왔기에 적대감은 이제 없어 졌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70들어선 중견배우 아밍 ELLE MAN THAILAND 모델나서!!
올해 70줄에 들어선 중견 남배우 아밍-니룯 씨리짠야씨가 태국판 ELLE MAN의 패션 모델로 정장을 비롯한 캐쥬얼 복장등으로 여전히 멋진 남성미를 뽐냈다고 전해졌다.
검거된 사망자 휴대폰 구매했다는 공범애인 혐의부인!!
동북부 컨깬도에서 벌어진 22세 가라오케 종사녀 와리싸라 끄린쭈이씨에 대한 토막살해 암매장 사건의 공범중 자수를 한 와씬 남펌(22세)씨의 애인으로 사망자의 개인물품을 가져다 판매를 한 혐의를 받고 있던 벤-찌다랏 펌쿤(21세)씨를 검거했다고 전해졌다.
그러나 찌다랏씨는 사건 발생 당시 자신은 방콕에 있었으며 5월23일 애인 와씬씨와 토막살인을 저지른 쁘라야윳 논왕처이(쁘리여우)씨와 까위다 라차다(언)씨가 방콕으로 와서 같이 밤을 보냈으며 그들은 5월24일 람인트라쪽의 한 백화점으로 갔었으며 가기전에 애인인 와씬씨가 아이폰 6 스마트폰을 주며 쁘리여우씨의 것이라면서 벤씨에게 3,500받에 판다고 해서 산것이며 그후에 놀러갔던 그들이 다시 돌아왔고 5월24일 아피완 쌋따야반팃씨가 합류를 한 후에 방콕시내로 같이 놀러갔었고 5월25일 쁘리여우,언,째등이 컨깬으로 비행기를 타고 돌아갔으며 와씬씨는 버스를 타고 컨깬으로 돌아갔고 벤씨는 우본라차타니도 버스를 타고 돌아갔었다고 진술했다.
프러이 아들 푸마 전선밟아 다리부상 병원행!!
유명 연예인 프러이 노만씨가 헤어진 돔 빠껀람씨와의 아들중 2살짜리 넝푸마가 오래된 탓에 가는 전선이 삐죽삐죽 튀어나온 전선을 밟으며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후송돼 1일동안 의사의 근접진료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컨깬 가라오케녀 토막살인 암매장 사건현장 재현!!
5월31일 동북부 컨깬도 카오쑤언꽝군 캄무엉면 9리 논쌍아 마을 부근의 산숲에서는 토막살인을 당했던 22세 가라오케 종사녀 와리싸라 끄린쭈이양의 토막난 시신을 암매장 했던 사건 현장에서 자수로 검거된 와씬 남펌(22세)씨의 2개로 토막난 시신의 암매장 사건현장 재현이 수많은 분노한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벌어졌다고 전해졌다.
민주당-군부정당과 선거전 대비 4대정당 공조제안!!
민주당 싸팃 삐뚜떼차 부대표는 언론을 통해 앞으로 실시될 예정인 새선거에서 군부정권이 들어서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해 4개의 거대 정당들이 공조해 싸운다는 모델을 발표하면서 탁씬 치나왓 전총리가 장악하지 않는다는 조건이라면 프어타이당까지도 공조를 해도 된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옹앗 캄파이분 부대표는 언론을 통해 이번 선거를 앞두고 지난 잉락정권 퇴진시위를 위해 국회의원직을 내던지고 길거리 시위로 나섰던 꺼뻐뻐써(국왕의 아래에서의 완전한 민주주의로의 변화를 위한 국민연대)에서도 다시 당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서도 얼마든지 환영한다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저들은 주요 인사들로 하여금 어차피 또나와도 뿝힐 지역 의원들을 뺏지를 내던지고 길거리로 나가서 선거로 들어선 잉락정부를 몰아내도록 군부 쿠테타를 유도해 놓고선 이제와서 자기들이 세워준 군부정권에서 아예 정치계로 들어선다고 하니까 그게 싫어서 군부정치 세력들과 대항하기 위해 4대 거대 정당들에게 규합하자고 합니다...
저게 바로 민주주의라는 이름의 당인데 군부 쿠테타를 유도하고 선거로 들어선 정권까지 빼앗은 태국 기득권 쁘라차티빳당의 스타일입니다...
이제 쿠테타로 들어선 군부정권이 이미 주요 인사들이 군에서는 정년퇴직을 하게 되니까 아예 태국의 정치계로 정식으로 나서겠다니까 저러는 겁니다...
모메-톰보이 애인과 바닷가 놀러가서 글래머 몸매 뽐내!!
유명 여성 연예인 모메 나팟썬양이 자신의 톰보이 여성 애인과 함께 해변가로 가서 자신의 글래머 스타일의 비키니 몸매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뽐내는 시간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