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횡령/아동 성매매 갑부승려 도주중이던 미국서 검거돼!!
7월22일 오전11시 태국 특수사건수사국에서는 미국으로부터 태국에서 각종 비리부정과 15세 미만의 아동 성매매까지 저지른 혐의로 총20년가량의 범죄사건을 저지르고 도주중인 갑부승려 루엉뿌 넨캄 승려를 검거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끄라비도 꺼란따 해변 국유지 사용문제 철저한 조사시작!!
남부 끄라비도 피닛 분럿 도지사는 현재 국유지 문제가 벌어지고 있는 관내 꺼란따군 꺼란따야이면내의 해변가등에 대대적인 조사를 통해 합법적이지 못한 토지를 소유하며 이득을 취하고 있는 실태를 철저하게 처리할것이라고 전해졌다.
봉고 승합차 기사들 돈뜯는 마피아 세력소탕 요청!!
방콕시 프라쩜까오 랃까방에서 아눗싸와리까지 운행하는 떠.156 봉고 승합차량의 운전기사들과 35명의 기사들이 랃까방구 안정유지 관리군측에 찾아가 자신들에게 봉고 승합차 번호비와 월5,400받의 주차비, 하루 180받의 일일비등을 정기적으로 회사에 내도록 하는 등의 피해를 유발시키는 마피아 세력들의 요구가 있다고 도움을 요청하고 나섰다고 전해졌다.
프러이 노만 섹시포즈~
여배우 프러이 노만씨가 또다시 섹시한 비키니 차림의 목욕탕 욕조안에서의 뇌쇄적인 포즈 사진을 대중에 올리며 뭇남성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고 전해졌다.
촌부리 블루웨이브 아시아 풋살챔피언쉽 결승진출 실패!!
제7회 아시아 클럽 풋살 챔피언쉽 2016 대회에 출전중인 촌부리 블루웨이브팀이 이라크의 나피드 알 와찯팀에 먼저 4골을 내주며 1골만 만회하는 완패를 당하며 결승전 진출에 실패했다고 전해졌다.
논부리쪽 전선 땅속깔기 전자입찰 O&L 승리!!
수도전기청에서는 E-Action 방식 입찰을통해 8.3km 구간의 논타부리쪽의 전선들을 땅속으로 파묻는 25억받짜리 프로젝트 공사건에 대해 O&L사에서 20억8,800만받의 최저 입찰가를 내며 21억7,000만받을 제시한 인터링크 코뮤니케이션사와 이탈리안타이를 물리치고 낙찰이 되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나타나이 아난따람폰 인터링크 커뮤니케이션사 법인장은 언론을 통해 8-10%대의 이윤을 생각하고 견적가를 제시하면서 5%의 이윤을 생각한 O&L사보다 5,000만받을 더 높게 책정하면서 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그러나 실망하지 않고 오는 4사분기때 있게 될 25억받대의 파람3쪽의 입찰건과 2017년도의 4건의 입찰에 최선을 다해 따낼것이라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내년건설 6개 전철과 4개 열차복선 예산배정!!
교통부는 2017년도까지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방안에 따라 1,950억받대의 예산배정을 통해 랃파오-쌈롱구간의 노란색 전철,싸뭇빠깐-방뿌구간의 녹색전철, 캐라이-민부리구간의 분홍색,따오뿐-랏부라나구간의 보라색,방캐-풋토몬톤 싸이4 남색전철,쑨와타나탐-민부리구간과 따링찬-쑨와타나탐구간의 오렌지색 전철구간외에도 반파이-나컨파놈,찌라-우본라차타니,춤폰-쑤랏,컨깬-넝카이구간 복선까지 깔 것이며 아울러 동부 램차방 항구에서 미얀마 타와이부두까지도 연결을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깐짜나부리 새헌법 투표명단 뜯어낸 주유소 메니져 검거!!
짠짜나부리도 므엉군 빡프랙면 11리에서 발생한 새헌법에 대한 수용여부를 결정하는 국민여론 투표에 투표 해당자 명단을 공고한 것을 붙인 공고문을 뜯어버린 혐의로 지난 7월20일 오후1시25분 자신이 운영을 맡고 있는 깽씨얀면 9리쪽의 PT 주유소에 붙여 사람들이 더 많이 와서 보도록 하면서 주유소 매출을 올릴 목적으로 뜯어낸 쏨차이 씨싼띠(41세)씨가 검거되었다고 전해졌다..
더 보이스 비야-몸매 드러나는 화끈한 비키니로 인기!!
더 보이스의 비야-파싸라나 아싸타몽콘양이 가슴과 히프의 모습이 드러나는 환상적인 비키니 차림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며 뭇남성들의 눈을 모으고 있다고 전해졌다.
산업용쌀 재고 판매입찰 38개 회사중 9개 회사 자격조건 제출!!
지난 7월21일 태국 상무부에 따르면 태국의 정부미 쌀재고중 품질에 문제가 있어 산업용으로 쓰일 쌀재고 163만톤에 대한 입찰에 총38개 업체에서 신청을 해왔으나 그중 자격조건을 다 갖춘 9개 회사만이 관련서류를 제출한 상태라고 전해졌다.
한편 218만톤의 품질이 좋은 쌀들에 대한 입찰에는 총47개 회사에서 입찰참여 신청을 해온 상태라고 전해졌다.
새헌법 여론투표 왜곡및 불순 전단지 배포 이어져!!
7월20일 동북부 컨깬도 춤패군,남부 싸뚠도 므엉군 쩌비랑마을, 깐짜나부리도 므어군 빡프랙면 11리등에서 현정부에서 새롭게 내놓은 헌법과 오는 8월7일로 예정된 국민 여론투표와 관련된 공고문등에 훼손과 왜곡을 실은 전단지들이 뿌려지는 문제들이 벌어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푸껫도경-노미니 사업 중국여행사 경영진 추적 중국요청!!
푸껫도경측은 대중언론 공식기자 회견 발표를 갖고 인터폴 경찰당국을 통해 태국주재 중국대사관에 푸껫에서 태국인을 앞장세워 여행사업을 벌여왔던 혐의로 트란리 트레블사에 대한 사건상황을 설명하고 해당 트란리 트레블사의 경영관리자들에 대한 추적검거 요청을 했다고 전했다.
오늘 금값 어제보다 받당 100받 오른채 거래중!!
7월22일 순도 96.5%대의 태국 금거래 시장가는 금괘 - 구매 21,900받/받, 판매 22,000받/받, 금가공품 - 구매 21,512.04받/받, 판매 22,500받/받으로 어제보다 받당 100받이 오른 채 거래중이라고 전해졌다.
군법-가정부 고소 상류층녀 국왕불경/인신매매 혐의 체포영장 발부!!
군법에서는 항간에 자신이 부리던 가정부들을 상대로 수백만받대의 절도혐의 신고를 하며 논란이 됐던 유명 상류층 여성 까이-몬따 욕라따나깐씨에 대해 지난 2015년도에 관할인 방콕시 쁘라차츤경찰서에 전가정부 딸인 넝꺼이양을 절도죄로 신고할 당시에 국왕을 언급하는 행위를 저질렀다며 형법 112조를 위반한 혐의와 아울러 기존의 가정부 사건으로 인해 인신매매혐의 사건까지 2건으로 체포영장을 발부했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