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세 소녀 신체폭행 강제 성매매 시킨 여성/까터이 무리들... 쥑일것덜...
지난 2016년 8월달경에 집을 나갔던 이제 막 13세 된 딸을 여성들과 까터이 무리들이 신체폭행과 강제 성매매를 시키고 있었다는 부모의 신고가 빠툼타니도 쁘라뚜남 쭐라롱껀 경찰서에 신고가 되었다고 전해졌다.
이 부모들은 빠툼타니도 탄야부리군 쁘라차티빠따이면 라따나꼬씬 200년 마을 멘3번골목 입구쪽에 서서 한번에 1,100-1,500받을 받은 후 공제를 하고 단 500받만 주는 성매매를 강압당하고 있는 상상하기도 힘든 현장에서 딸을 찾았으며 월경으로 성매매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의 딸을 무자비하게 폭행까지 해버린 쑤파락 푼응언(여.29세)씨등 여성과 까터이 무리들을 처벌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전해졌다.
컨깬서 4년동안 운영되면 온라인 축구도박장 적발!!
동부부 컨깬도에서는 껑빱빰 경찰당국과 행정당국,군.경들이 모여 므엉군 반툼면 마리완도로 168번지의 4년이상을 영업해온 온라인을 이용한 도박장을 급습하고 현장에서 도박꾼 3명과 도박장 종업원 2명등 5명을 검거하고 70,279받의 판돈 21대의 축구도박 사용 컴퓨터,은행 구좌통장 1개등을 압수했다고 전해졌다.
쁘라윗-롤스로이스 타이항공사 엔진구매건 뒷돈 군부는 관련없다!!
국방부장관겸 안보총괄 부총리를 수행중인 태국 정부의 쁘라윗 웡쑤완 육군대장은 언론을 통해 항간에 미국 롤스로이스사가 타이항공측에 엔진판매를 위해 뒷돈을 줬었다는 소리를 미국측의 비리부정 진압국에 했다는 소리가 나온 것과 관련해 군부측에서는 절대로 롤스로이스사의 뒷돈건에 연류된 것이 없다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혔다고 전해졌다.
뜨랑도 홍수사태 속에 떨어진 각종 차량 번호판 100여개 줏어!! 남부 뜨랑도 나용경찰서측에서는 관내에서 2016년 12월달과 2017년 1월달에 2번에 걸쳐 현재까지 문제가 되고 있는 홍수사태로 인해 물속에서 달리다가 떨어져 나간 태국전역의 픽업차량,승용차량,화물차량용 번호판 100여개를 줏었다고 발표했다. 화물차 뒷칸에 사람낀것처럼 보이는 사람손발 인형단 화물차~ 육상운송국에서는 항간에 온라인 상으로 급속도로 퍼진 대형 화물차 짐칸 뒷쪽 차량 아래쪽에 사람의 손으로 보이는 인형을 달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 손과 발이 보이면서 보는 다른 차량 운전자들로 하여금 그 모습이 마치 죽은 시신이 차량뒷쪽에 끼어 끌려오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심하게 놀라거나 운전상에 집중력을 흐트릴수 있는 아주 위험한 행각으로 보일수 있기에 해당 온라인 상에 올라온 화물차량에 대해 법적으로 처벌을 하도록 지시를 내렸다고 전해졌다.
배드민턴 여제 넝메 남친 따완 말련서 대회중 쓰러져!! 유명 미남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인 따완 빤야윗 텅누엄선수가 말레이시아 그랑프리 골드대회 16강전에서 인도네시아의 위싸누 유리 쁘라첻선수와 경기중 14대8로 리드를 당하고 있던 상태에서 갑자기 쓰러지는 긴급상황이 발생하며 경기중 기권을 하게 되었고
이에 애인인 현세계랭킹 3위인 올랐던 태국 여자 배드민턴의 현재진행형 전설이자 영웅인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출신의 넝메-라차녹 인타논선수가 걱정하며 싸워 이겨내라는 성원을 온라인 상으로 공개적으로 올리는 상황이 있었다고 전해졌다.
법무부-차량운전중 사람 숨지게 한 전직 여교사 양측 대화하길!!
법무부 두싸티 아라야웃 차관은 1월19일 전쓰껀나컨도 교사출신의 쩜쌉 쌘므엉코롣씨가 운전중 타인을 받아 숨지게 만들었다는 사건에 대한 판결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건에 대해 오는 2월8일 쩜쌉교사가 직접 해당 사건에 대한 법적인 진술을 하게 될것이나 경찰측에선 이미 쩜쌉교사의 혐의에 대한 새로운 확실한 증거자료가 확보돼 있으며 이렇게 다시 사건을 재조사하는 상황이 벌어진 상태를 가지고 쩜쌉교사와 피해자측 양측이 서로 법률적인 절차 문제로 부딪히지는 말고 서로 마주보고 대화를 할수 있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유명DJ 펫짜-7년 사귄 유명 연예인녀와 결혼식!!
1월19일 유명 DJ 펫짜-위치얀씨가 7년이상을 사귀어 왔던 뉴크리어 한싸씨와 초고급 스포츠카를 타고 나타나 가족들을 비롯해 움-락카나,너이-네꼬짬,잉예 논타폰씨등 많은 친한 유명 연예인들의 축하속에 태국+중국식으로 성대하게 결혼식을 치뤘다고 전해졌다.
90% 전통과자 카놈삐야 90% 방부제 사용!! 소비자 보호재단에서는 태국내에서 판매되는 중국식 전통과자인 카놈삐야 유명 브랜드 12개 상품을 가져다 분석을 한 결과 90%가 식품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방부제가 들어있는 것이 발견되었으나 어쨌든 해당 방부제 첨가율들은 모두 표준 기준치내인 12.85 - 58.77mg/kg으로 평균 20.47mg/kg으로 법적허용치인 1,000mg/kg 이내로 문제는 없는 수준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해졌다.
쑤랏타니서 견학여행 가던 고교생 태운 버스 교통사고 4명 중상!! 남부 쑤랏타니도 위양싸라군 카오니판면 1리 아시아 국도 234km 지점에서 견학여행을 가던 쏭크라도 핟야이군 핟야이 위타야라이 2학교의 고교 3학년 과정 7반의 26명의 학생들이 탄 관광버스가 전복사고가 나며 4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되는 교통사고가 있었다고 전해졌다.
오토바이 타고 위험하게 고속도로 진입 여전히 많아!!
교통경찰당국에서는 오토바이와 빅바이크 대형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행태들에 대한 집중 단속을 펼친 결과 2016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12달에만 일반 소형 오토바이 728대와 빅바이크 대형 오토바이 173대등 총901명이 적발되었으며 2017년 1월1일부터 15일까지 빅바이크 38대,일반 오토바이 183대등 총221대를 적발단속 처리했다고 발표했다.
아피씻-새선거 전에 국가화해 조건으로 내세우면 안돼!!
민주당 대표인 아피씻 웨차치와 전총리는 언론을 통해 현정부나 정치계와 태국사회 각계각측에 대해 새선거를 실시하기 전에 국가의 화해를 조건으로 내세우는 상황은 벌이지 말아야 할것이라는 견해를 밝혔다고 전해졌다. 총리-영국대사에 태국은 지금 완전한 민주주의로 가고 있다!! 1월19일 오전10시30분 태국 정부의 쁘라윳 짠오차 총리는 정부청사에서 태국 주재 영국대사관의 존 데이비슨 대사의 접견을 받는 자리가 있었고 이 자리에서 쁘라윳총리는 존대사를 통해 태국은 지금 완전한 민주주의로 가는 과정중에 있는 상태로 영국의 지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고 전해졌다.
쁘라윗-국가 화해 MOU 체결 안해!! 현정부의 안보총괄 부총리이자 국방장관을 겸직중인 쁘라윗 웡쑤완 육군대장은 언론을 통해 항간에 새 선거전에 정치적인 갈등이나 분열을 유발시키지 않고 태국민들간의 화해를 이루도록 하자는 이해각서(MOU) 체결론이 나오고 있는데 군부측에서는 절대로 MOU에 동의 사인을 하지 않을것이나 그렇다고 그것이 절대로 쿠테타를 일으키겠다는 것은 아니며 그 누구도 쿠테타를
일으키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명확하게 밝혔다고 전해졌다.
홍콩 유명배우 유덕화 태국서 광고찍다 낙마사고로 중상??
55세의 홍콩 유명배우 유덕화가 1월17일 태국 나컨라차씨마도 빡청군에서 광고물을 찍던 중 말에서 떨어지면서 중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해 현지 병원으로 옮겨졌다 항공편으로 홍콩으로 바로 떠났다고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