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와나품 공항서 중국여성 칼로 자해소동!! 정치적 자유의 공정성을 부여해 달라고 했다는게 주사항 아냐??? 10월10일 오전8시 쑤와나품 공항내 3층 출국장층 식당부근에서는 41세 중국 여성이 정신적인 스트레스 속에 과도를 2자루 꺼내 들고 정치적 자유에서 공정성을 부여해 달라고 소리를 치며 자해를 할려는 소동을 벌이다 출동한 경찰측이 제지를 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일본-태국 전기버스와 하이브리드버스 투자 관심!! 교통부에 따르면 일본은 태국내의 밧데리 자체가 차량안에 있는 전기버스인 EV 버스 사업건과 하이브리드 버스 사업에 투자를 할 관심이 있으며 방콕대중운송사측에서도 역시 2017년도까지 쭐라롱껀 대학을 고용해 EV버스와 하이브리드 버스와 관련된 연구조사를 할 준비중에 있다고 전해졌다. 배수구 철에 2살 아이 발끼며 구조대 출동!!
북부 딱도 매썯군 매꾸면 매꾸루엉마을내의 한 주택에서 2살짜리 아이가 물이 빠지도록 하는 철로 만든 배수구 창을 밟아 다리가 끼며 구조대에서 출동해 아이의 다리를 빼내야 하는 사고가 발생했었다고 전해졌다.
파타야서 술취한 한국인 주정부리다 폭행당해 병원행... 10월9일 새벽4시경 동부 촌부리도의 세계적인 관광지 파타야시내 펫뜨라꾼도로가에서는 팝에 놀러갔던 20-25세 가량의 한국인 남성 관광객이 승용차를 탄 태국인 젊은이들에게 집단으로 폭행을 당해 부상을 입고 파타야 메모리얼 병원으로 실려가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사건 현장의 목격자들은 이 한국 사람이 심하게 만취된 상태에서 차량을 두드리고 소리를 지르는 등의 소동을 벌였고 일부인들은 피하기도 했으나 한 젊은이 무리들이 차량을 두드리는 것에 불만을 품고 주먹으로 때리며 부상을 입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실 술에 취해 몸도 못가누면서 저런 일을 벌였는데... 아마도 술취해 저러니 같지 않아 몇대 때리고 갔나봅니다... 그나마 저 정도인것이 어쩌면 다행이라고 볼수도 있겠네요... 누군가 같이 술을 먹은 상태에서 이성을 잃고 총기나 흉기라도 꺼내들고 휘둘렀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현장에서 봤다는 여러 증인들이 한국사람이 술먹고 주정부렸다고 말한것으로 나왔는데 경찰들이 과연 어떻게 보고 생각할까요... 그리고 폭행을 한 범인이라도 잡아줄까요... 외국인데 술좀 적당히 마셨어야 했는데 젊은 사람이 잘 몰라 그랬나봅니다... 다행히 보도상으론 술에 많이 취했고 맞아서 심한 상태는 아닌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쑤리야싸이-총리는 장관진 비리행태 관리할 조사규정 만들어라!!
노란옷의 판타밋의 사무관 출신의 쑤리야싸이 까따씬라 랑씻대학 사회개발학과 부학장은 언론을 통해 현정부 쁘라윳 짠오차 총리는 신속하게 국무위원진내의 장관들에 대한 행태를 조사할수 있는 표준 규정을 만들어 주변 인물들의 비리부정 의혹을 없애고 관리를 할수 있도록 할것으로 스스로 관리를 하는 시스템을 구축시켜 비리부정등의 문제가 벌어지면서 발목을 잡히지 말것으로 지지를 해주는 원가를 가져다 모든 사항에 보증을 하는 상황은 더이상 만들지 말라고 지적했다고 전해졌다. 방콕서 또 떠돌이 여성 살해된채 발견!!
범인 잡았다메... 10월9일 방콕시 퍼혼요틴도로 랏파오 갈림길 고가다리 아래에서 떠돌이 여성 한명이 9인치짜리 칼에 찔려 숨진지 3-4일 정도 된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전해졌다.
머리를 뻥 뚫어준다는 위험한 안마 동영상 올린 남안마사 잡혀!!
온라인상으로 한 남성 안마사가 고객의 머리를 뻥 뚫어 준다는 안마를 하며 안마를 받던 사람이 경직되고 정신까지 잃어버리는 아주 위험한 장면이 올라온 가운데 태국 안마협회 용싹 딴띠삐톡 부회장은 목뒷쪽 안마는 대정맥이 흐르는 지점으로 태국 안마업계에서는 안마 금지가 되어있는 지점으로 안마를 할때도 양쪽을 팔꿈치로 서서히 같이 하게 되면 피가 약간씩 끊어지게 되면서 정신을 잃게 되고 뼈들이 경직되고 심하면 숨질수도 있는 위험한 것이라고 밝히며 경찰측에서 해당 동영상을 수배해 빠툼타니도 람룩까군 딸락싸와이면 일대에서 안마를 하고 있던 무허가 안마사 위쑷차이 완디(39세)씨를 검거했다고 전해졌다.
방콕/수도권지방 80% 지역에서 비내릴것으로!! 10월10일 기상청은 앞으로 24시간내에 북부,동북부지방에 비가 약간 내릴것이며 동북부 지방 아랫쪽과 중부지장,동부지방,남부지방 서쪽에는 많은 양의 비가 내릴것으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으며 방콕과 수도권지방에서도 80%의 지역에서 비가 내릴것으로 본다고 예상발표 했다고 전해졌다.
타농싹-SCG 타이랜드 오픈 배드민턴 우승!! 10월9일 타농싹 쌘쏨분쑥 선수가 자국에서 벌어진 2016년 배드민턴 SCG 타이랜드 오픈대회 결승에서 인도네시아의 쏘니 다위 쿤코로선수를 세트 스코아 2대0으로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북쪽빗물 증가로 방류량 늘려 중부 7개도 특별주의령!! 태국 정부 홍보국의 싼라썬 깨우깜넏 육군소장은 언론을 통해 태국에 지속적으로 심한 폭우가 쏟아지면서 짜오프라야 수문댐등의 수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상태로 10월10일자로 짜오프라야 수문댐에 초당 2,800 입방미터대의 물들이 밀려들고 있어서 수위가 25-75cm대가 높아지게 되면서 기존에 초당 2,000 입방미터를 방류하던 상황에서 초당 2,300입방미터대로 방류를 늘려야 하는 상황으로 그로인해 차이낫,우타이타니,씽부리,앙텅,쑤판부리,롭부리,아유타야등 7개도에 짜오프라야강 양쪽에 방류량 증가로 인한 피해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으며 지속해서 물상태를 주시관리를 해주길 바란다고 발표했다. 태국민들 오늘 선거가 벌어지면 쁘라윳총리 정당 선택?? 여론조사 기관인 Super Poll에서 지난 10월7일과 8일 사이에 태국전역의 국민 1,203명을 대상으로 오늘 선거가 벌어진다면 누굴 선택하겠는가? 라는 질문에 대한 응답결과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오늘 선거가 벌어지면 어느 정당을 선택하겠는가? 40.1% 쁘라윳 짠오차 육군대장의 정당. 비리부정을 저지르지 않는 민주주의로서 신뢰성 높은 지도자이자 용기있는 결단력과 뒤로 이득을 취하지 않는 현정부의 총리인 쁘라윳 짠오차 육군대장의 정치정당을 찍겠다. 22% 프어타이당.
국민들이 원하는 가난한 사람과 저소득자를 위한 정책의 민주주의 방식이며 탁씬 치나왓전총리와 잉락 치나왓전총리를 좋아하기때문에 찍겠다. 17.4% 민주당.
민주당의 오랜 사람으로 아피씻 웨차치와 전총리의 존경스러운 점을 신뢰하며 민주주의를 주장하는 정당의 의지가 좋기때문에 민주당을 찍겠다. 20.55 기타 정당들.
현재의 고질적인 다툼이 지겹고 싫어서 품짜이타이당, 찯타이파타나당을 찍겠다. 국가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데 많이 나와서 함께하며 움직이는 정치인은 누구인가? 32.6% 아피씻 웨차치와 전총리 20.7% 잉락 치나왓 전총리 6.3% 껀 짜띠까와닛 전부총리 5.5% 짜뚜폰 펌판 (빨간옷의 주도자) 3.5% 쑤라퐁 또위짝차이꾼 전부총리,와차라 펫텅, 피차이 나리파타판,라멧 라따나차웽,푸미탐 웨차치와 국가의 행복을 이끌려는 미래창조적인 움직임을 갖는 스타일의 정당은?
57.6% 민주당 42.4% 프어타이당 사회내에서 사람들의 분열로 이끄는 움직임을 갖는 스타일의 정당은? 53.8% 프어타이당 46.2% 민주당 산업부-의료기기 산업 5년내 3,000억받대 시장형성한다!!
산업부 안차까 씨분르엉장관은 언론을 통해 앞으로 태국이 4.0 전략으로 의료산업에 장기적인 시각으로 막대한 투자유치와 장려지원 정책을 통해 현재의 700억받대에서 5년내에 2,000-3,000억받대의 의료기기및 장비생산 시장을 구축하도록 할것이라고 발표했다. |